국방위, 한일정보협정 논란…정부는 중국과도 추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448&aid=0000185500


민자영과 민씨척족정권질 한다 한다 하더니만 이제는 아예 청일전쟁 짓거리까지 따라를 하는건가요?



중국과 뭘한다고요??


청일전쟁 당시 민자영 개년과 민씨척족정권이 한일이 무엇인지 잊은건가요? 평양성 전투에 일본군에는 조선 중앙군인 장위영(壯衛營)을 보내 지원하고 청군은 평양감사 민병석 휘하의 위수병(偉戌兵)들로 지원한 일을 지금 다시 재현하겠다는 개같은 매국노짓을 하겠다고요? 아니 꼴랑 생각한게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한다는 것에 반발로 좌파빨갱이들 설득한답시고 한게 나라 팔아먹는 짓거리인 한중군사정보보호협정을 하시겠다?


이런걸 두고 성차별 발언이지만...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


이걸 아주 대놓고 보여주네요? 19세기에는 민자영이라는 개샹년이 보여주더니만.. 21세기에는 박근혜라는 자폐아가 보여주는거라고 봐야하는건가요? 이놈의 나라는 중화인민공화국 조선성이 되고 싶은건 더불어민주당+정의당과 그를 추종하는 좌파빨갱이들만이 아니라 새누리당 친박계 전원이 저지랄하고 있다고 봐야하는겁니까? 도대체 이놈의 행정부 역사관부터 국가와 민족정통성부터 애매모호하게 지랄을 하며 19세기 조선의 행보를 하더니 이제는 아예 민자영을 넘어서 을사오적+삼흉짓거리까지 하시겠다고 봐야하는겁니까?


꼴랑 생각한게 진실되게 뭘 어떻게 해야하고 왜 필요한지의 역설이 아니라 좌파빨갱이들이 반일포퓰리즘 생쇼가 무서워서 중국과 군사정보보호협정을 하시겠다고 개드립치는게 저게 뭘 의미하는걸까요? 솔직히 위안부 협상문제 관련하여 일본과의 연계사항 형태를 만들겠다라고 하면 차라리 이해라도 갈겁니다. 최소한 상실하여 분노를 자아낸 명분적 문제 되찾는걸로 딜이라도 해볼것이라는 점을 어필한거니까요. 그런데 그것도 아니고 중국과 뭘 한다고 저런 황당한 소리를 할까요? 단체로 치매라도 걸리셨던걸까요?


그러길래 병신같은 진령군 같은 계집년 아니면 아무것도 못하는 자폐아 주제에 대통령하겠다고 국민 다 속여서 해놓고 일본과의 중요한 명분싸움에서 명분내주고 푼돈처받고 외교개판이라는 개판은 다치고 이걸 하겠다고 쇼를 하는데.. 도대체 뭘로 이 반발을 돌파할 것인가 했더니만 이제는 나라팔아먹는짓이 아주 당연시하는 분위기가 된 모양이네요? 현재 한국이 체결한 군사정보보호협정 국가들 절대다수가 아니라 전원이 NATO회원국 겸 미국의 군사동맹국들뿐인데 도대체.. 국방부에 잘나디 잘난 엘리트들이 생각해낸 대가리에서 나온 소리가 중국과 할거니까 퉁치자라는 소리를 하나요? 이거 국방부에서 안나온거면 외교통상부가 개판의 상징인 윤병세 외통장관 이하 숭중파겸 상황판단 못하는 떨거지들이 했다는 이야기인데..


세상에.. 전혀 생각지도 못한 매국사상에 이제는 할말을 잃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