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ディーゼルマイン(Dieselmine)사의 작품은 언급을 안했다는 점이 특이하긴 합니다. 동인작품을 주축으로 만드는데 물론 흔히 아는 동인물이라고 해서 다른 작품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닌 작품들을 내고 있긴 한데 과거에는 솔직히 너무 딱딱하고 투박한 원화체에서 상대적으로 모에화나 거유화 혹은 누님화가 두드러진 제작사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주로 나오는 장르가...


귀축+최면+하렘


이라는 점에서 벗어나지 않고 그 장르를 잘 유지하는 편이지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작품에 그러합니다.


게임스토리



학원에서 절대적인 권력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스메라기(皇) 재벌의 아가씨인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에게 찍혀서 괴롭힘을당하는 괴로운 나날을 보내는 주인공 하가 타쿠토(羽賀拓斗)는 언제나 학원내에서 골칫덩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모나 성적이나 운동능력은 보통이지만 성격이 나약하기에 찍혀서 괴롭힘을 당하나 언제나 여타 히로인들이 구해주곤 하는 기구한 현실속에서 살아가고있는 존재입니다.


그런 그가 어느 날 멍하니 걷고 운동장 한쪽 구석에 있던 작은 사당(社)을 모르고 무너뜨리게 됩니다. 당황하여 어떻게 할까 몰랐으나 그때 자신에 의해 무너진 작은 사당(社)에서 목소리가 들려오게 되고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봉인되어있던 요마(妖魔)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사실 이  요마(妖魔)는 매우 위험한 음란한 존재이나 신노미야(神ノ宮) 신사(神社)에서 봉인하여 대대로 관리되었던 존재였고.. 봉인에서 해방시켜준 주인공에게 은혜를 갚게 해주겠다며 소원을 말하게 하자 주인공은 망설이다가 결국 자신의 열등감을 폭발시키며...


"여자들에게 복수하고 싶다!" 


라고 대답하게 됩니다. 수수께끼와 같은 존재인  요마(妖魔)에게 공포를 느끼지만 요마(妖魔)는 고개를 끄덕이며 계약 성립이라 말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몸에 들러붙게 되더니 주인공이 당황할틈도 없이 신체의 변화가 바로 나타나게 됩니다.


갑자기 폭주하는 성욕과 사타구니에 넘치는 파워! 


"...이 힘이 있으면 ......... 그 녀석들에게 복수 할 수 있다!" 


초자연적 힘을 손에 넣은 주인공은 주체하지 못하는 힘을 이용하여 학원내 여성들을 농락하게 되는데...


냉정하게 이야기해보면..이 제작사의 시리즈 작품인 정액대량주입!(精液大量注入!) 시리즈의 형태를 굉장히 많이 기반으로 두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관련 작품중 거의 대부분이 그러하더군요;;;


게임캐릭터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


진 히로인이라고 진 히로인이라고 할 수있는 최종보스격 히로인입니다. 굉장히 자존심과 콧대가 높으신 히로인으로 자신이 한번 정하면 그걸 그대로 밀어붙이다 못해 그게 세계의 현실로 만들어버리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워낙 막강한 재력등의 권력을 갖춘 스메라기(皇) 가문의 첫째라서 더욱 그러한 성장배경상의 모델을 갖고 있지만 자신이 인정하는 사람에게는 철저하게 존중과 대우를 해주는 나름의 인식도 있습니다. 학교내에서는 언제나 친위대 같은 엑스트라들이 존재하고 동시에 스메라기 메이드 부대(皇のメイド部隊)가 또 따로 있는 존재입니다. 최종보스 캐릭터이기때문에 난이도가 좀빡센 편이지요.


주인공을 괴롭히는데 리더 역할을 하지만 나중에 철저하게 복종하는 존재로 자리매김 합니다. 참고로 전투시에 HP가 다 깎여도 다른 히로인들과 다르게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ㅡ_ㅡ..HP 더럽게 깎입니다.



신노미야 카에데(神ノ宮楓)


학원에서 무녀 일을 하고 있는 여학생으로 학원에서도 무녀복을입고 활동할 정도로 유명한 무녀입니다.신노미야(神ノ宮) 신사(神社)의 대를 이어가려고 하는 히로인으로 너무 올곧고 고지식한게 탈인 히로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에게 요마(妖魔)문제를 경고하며 경계하지만 결국 굴복하는 타겟이기도 합니다. 사실 주인공이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일파에게 이지메를 당할때 나름 나서서 구해주기도 하는 히로인이긴 하지만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와 역시 친분이 강하기 때문에 친구가 잘못된 일을 하는 것을 말리는 정도입니다. 



아야미네 미츠키(綾峰美月)


학원의 학생회장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존재이자 동경의 대상입니다. 교사들에게도 신뢰를 강하게 받고 있는 히로인으로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존재라 할 수 있습니다. 에로게에서는 항상 정석적인 학생회장의 모습을 달고 있긴 합니다만..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와 우정도 나름 있지만 반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학원을 지배하는 권력자인 그녀와 학생회장의 충돌은 불가피하기 때문이지요. 특히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가 주도하는 주인공 하가 타쿠토(羽賀拓斗)을 도와주기도 하는 입장이기도 합니다.



후유카와 아키코(冬川明子)


학원의 교사로 아이돌적인 존재이긴 합니다만.. 교사이지만 소심하게 나약한 성격인 탓에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가 이지메 행동을 못마땅하게 여기면서도 도와주지 못하는 무능한 여교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인 하가 타쿠토(羽賀拓斗)에게 동정적이지만 아무것도 못해주는터라 주인공은 주인공대로 부정적으로 보고 있는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가장 첫번째 공격 타겟이긴 한데 의외로 또 쎈편입니다.ㅋㅋㅋ



사세 스즈하(佐瀬鈴葉)


약간 로리틱하고 조용한 스타일의 히로인이지만 독설가이기도 합니다. 잘났다는듯이 독설가적 기질을 보여주는터라 주인공의 속을 긁어놓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중간에 등장하는 중간 보스격 서브히로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의 측근을 맡고 있어서 주인공을 아주 벌레같이 보기 때문에 속을 긁는건 당연한 일상 모습을 보여줍니다.



로쿠죠 나츠메(六上棗)


축구부 운동부 히로인으로 나름 성깔이 있는 보이쉬 속성의 히로인입니다. 사세 스즈하(佐瀬鈴葉)와 마찬가지로 중간 보스격 서브 히로인입니다만.. 제일 빈유인데 의외로 연타 공격력이 쎈편입니다. 역시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의 측근입니다.


스메라기 메이드 부대(皇のメイド部隊)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 루트로 가게되면 반드시 거쳐야하는 존재들로 정숙하고 엄격한 메이드장을 기준으로  양갈머리 신입메이드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메이드 총 3명으로 되어있습니다.메이드장만 아쉽게 처녀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를 위해서는 물불 안가리지만 엄격한 메이드들다운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스메라기 마이(皇舞)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의 동생입니다. 하렘루트 마지막 엔딩을 장식하는 존재랄까요? 언니를 많이 동경하고 의지하는 세상물정 모르는 유약한 존재입니다.



하가 타쿠토(羽賀拓斗)


작중 주인공이자 플레이어 자신입니다. 용모나 공부나 운동능력 모두 평균 혹은 평균이하정도인데 스메라기 아스카(皇飛鳥)한테 찍혀서 이지메를 당하고 있는 불쌍한 놈입니다. 학원내에서 동정은 받고 있지만 대부분 꺼려지는 존재로 묻히고 있는데 학원에 있던 요마(妖魔)를 깨우면서 힘을 얻고 성욕에 그대로 폭주하는 초사이코가 되고 맙니다.


게임정보


http://www.getchu.com/soft.phtml?id=765428


http://dieselmine.com/2012/ahe2/index.html


게임공략


http://akunaki.blog.fc2.com/blog-entry-30.html


게임시스템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라이트노벨 전개 진행방식입니다. 스탠딩(Standing) CG는 최대 3명까지 등장합니다.



게임 진행을 위한 맵 모드



누구를 공략할 것인가?(좌측은 이미 1회 교전후 우측은 처음)


기존의 무작정 라이트노벨 전개식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이 제작사 특유의 전투시스템을 통해서 굴복해가야합니다.


문제는 공략 안보면 난이도 생각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통상모드에서 이렇게 공격 방어 등이 있고 SP가 다 모이면 다름 타격력이 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공격 타깃을 선택하면...



이렇게 선택해서 콤보 공격을 가해야합니다. 시스템상 조합이 되는 형태가 3개가 필살기 4개가 최종 필살기와 같은 형태로 되어있는데 이거 조합맞추는건 공략집 안보면 저같은 사람들에게는 모르겠다라는 것만 나오더군요.



좌측이 3개 조합 필살기 우측이 4개 조합 최종 필살기


이런 형태라서 이게 성공하면 히로인의 HP하락폭은 매우 클뿐만 아니라 SP충족도도 많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좀 짜증나는 시스템이라면 메인히로인을 타격할때는 무조건...



이걸 꼭 해야합니다. 이거 발동조건은...


메인 히로인의 HP 0

좌우측의 지원 혹은 서브히로인들 완전 제압


이 두가지가 되어만 가능합니다.  이거 전에 일격에 뒈지는 경우가 많아서 성가신 시스템인셈입니다.


게임플레이



제작사인 ディーゼルマイン(Dieselmine)사가 매우 좋아하는 대량분출신이 여기서도 잘 적용된 작품입니다. 그야말로 푸대접받으며 꺼려지던 남자주인공이 각성하여 히로인들을 농락하게되면서 학원 혹은 어느 특정집단의 절대적 존재의 신과 같은 형태가 된다라는 단순한 성욕폭주겸 능욕 장르의 하렘물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난이도가 솔직히 말씀드리면 초보자한테는 극도로 어렵습니다. 처음에 전 어이가 없어서 바로 오마케 돌렸을정도였거든요. 데미지 들어가는게 황당할 정도였던 기억이 강해서 말이죠.


콤보 공략 관련 루트는 결국..


http://akunaki.blog.fc2.com/blog-entry-30.html


공략집 보고 했기 때문에 만약에 이 에로게 하시게 된다면 참고하시면 루트 깰 수 있습니다.ㅡ_ㅡ.. 아닌 작품은 무난하게 라이트노벨의 전형방식으로 가는데 특이하게 게임시스템이 들어가면 난이도가 좀 성가시에 어려워지는 경우가 이 제작사 작품에서 꼭 보게 되더군요.ㅡ_ㅡ.. 크림슨(クリムゾン)도 아니고... クリムゾン의 경우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바람에 제작자인 당사자가 공략집을 내줄정도였으니..



전체적으로 몇번이고 강조된 열폭쟁이가 귀축화되어서 사이코질 한다는게 기본적 전개입니다. 요마(妖魔)존재는 그저 곁떨이에 불과한 것인지라.. 게다가 엔딩이 대체적으로 거의 하렘엔딩이 주축이라는 점이 개인적으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덤으로 제작사 작품에서 꼭 들어가는 엔딩후 에프터와 같은 추가 이벤트인 EXTRA 기능도 마음에 들때는 확실하게 매력을 준다는 점도 의미가 큽니다. 동인작품 게임들에서 종종 보게되는 숨겨진 이벤트 혹은 엔딩의 매력도 빠질 수 없는 대목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개인 이벤트에서도 전투시스템에서 그렇게 엑스트라 히로인들 등장시켜줬다면 그 엑스트라 히로인들과 연계된 이벤트도 보여주지 하는 좀 아쉬움도 강해지더군요. 게다가 이 제작사 문제가 장르가 학원물이든 판타지물이든 과거 작품의 소소한 설정이나 전개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는 점이 있어서 익숙해지기 쉽지만 좀 변화성이 스토리텔링에서 좀 아쉽다라는 생각도 합니다. 동인작품 제작사의 한계인지는 몰라도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