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 문란” vs “북풍몰이”…‘회고록’ 충돌 격화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62796

[앵커&리포트] 엇갈린 증언…송민순-문재인 ‘진실게임’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62797

요즘 하는 꼬라지를 보니 역시나 노무현 행정부때 왜 적화통일 될뻔 했는지를 다시 한번도 또 보여주는 현실만 봐도 그러면 그렇지..라는 표현밖에 안나오는 일입니다. 문재인씨는 자기가 왜 박근혜만도 못한지 아직도 현실파악을 못하나보더군요. 지가 왜 18대선에서 박근혜 한테 떨어졌는지를 이해를 못하는거죠.. 하긴..

국민이 어리석어서 그런겁니다!

라고 말하는 구더기같은 운동권 핵폐기물들 속에 살아가는 양반인데 오죽하려고요?ㅋㅋㅋ 그러더니 기억이 안난다는 핑계 들먹이다가 결국 한다는 소리가..

새누리당은 북한이 없으면 존속할 수 없는 정당.

이라는 표현을 썼던데.. 전 항상 보면 인터넷이든 어디든간에 입좌파 버러지들은 왜 지들의 비참한 현실을 남에게 =전이=라는걸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북괴 없으면 안보고 정치고 아무것도 못하는 더불어민주당의 운동권 버러지들주제에 왜 남에게 지들의 비참한 80년대식 망상을 이야기하는지 참 이해가 안되요. 애초에 저것보다 더한 짓거리 했다는건 이미 세상이 다알고 노무현 행정부가 빨갱이 정권이라는것도 세상이 다알거늘 뻔한 운동권 출신들의 메카시즘 드립질이나 치고앉아서 풋..

이러니 대한민국 좌파는 그냥 빨갱이 집단이라는거에요.

북괴가 없으면 살수 없고 자유와 민주주의의 맹점은 자신들이 악용하는 자리에 있으며 자기들만 누려야하긴 하겠고 한국의 운동권이라는 좌파빨갱이들의 이상향인 중국을 추종하며 반미드립질이나 치며 국익이나 현실부정하는 놈들이 대한민국 좌파빨갱이들이니까요. 무슨 공산귀족 나셨어요 아주..사실 대한민국 좌파 특히 현재 86세대 운동권출신들이 바로 부러워하고 선망하는 대상이 바로 중국 공산당과 중화인민공화국 체제라는 사실을 보면 분명하니까요.

아무튼 통일뒤에 북괴판 슈타지 문서가 공개될때 현 더불어민주당과 현 참여정부인 노무현 행정부 핵심인사들이 과연 어떤 말과 표정을 지으면서 어떤 사태를 맞이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그려.. 문서를 두고도 아마 지금과 같은 꼬라지를 보이며 갖은 발악을 다하며 감정팔이쇼까지 다할테니 말이죠. 최근에 박근혜 대통령이 통일몰이하는거 보고 저인간은 통일이야기하기 전에 자기가 임명한 인사들 개판친거나 수습이나 잘해놓기를 바라고 싶은데 왜 저러나 싶더니만 거기에 대응해서 통일무서워서 지랄하는 좌파놈들보면.. 이 나라는 진짜 최소한 국가안보문제에서라도 희망이라는게 있는건가 싶을때가 참 많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