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amecity.ne.jp/sangokushi13/wpk/index.html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드디어 나온다는 소식을 뒤늦게 접했습니다. 그간 13을 해보지도 않고 참은 인고의 세월을 생각하면..ㅠ_ㅠ..

겨울에 나온다고하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만...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건..


재야때 추가적인 자유도 활동기능+전투에서의 사기(士氣)시스템을 도입


이 두가지의 추가적인 기능이 공개되었습니다. 그간 전투에서 출진한 병력들의 사기(士氣)는 전투를 통하여 꺾였는데 과거에 있던 행군시 혹은 1회 전투후 지속 전투시의 사기(士氣)가 떨어지는 형태를 구현했다고 하는군요.


녹색 → 황색 → 적색 → 회색


으로 나타나서 전투에 큰 영향을 주게끔 한다고 합니다. 물론 거점이나 도시에 주둔시키면서 회복할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재야와 장수의 여러가지 관계 기능들의 자유도가 많이 개선되기를 바라고 싶습니다. 그에 따르는 이벤트 역시 말이죠. 특히 신무장 커스터메이징 시스템을 좀 도입해주면 좋겠다 싶더군요. 신무장 3D 모델링은 너무 특정 모습으로 일반화되어있으니 말입니다. 추가적인 시스템 공개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저야 물론 당연하게 미소녀 신무장 아내 149명으로 으랴차차 하는것이 목표이니..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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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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