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적 병역 거부' 인정할 때 됐나…법원 또 무죄 판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607688&isYeonhapFlash=Y

사이비 종교 광신도들을 인정하자는 사법부의 망상망동과 페미나치들의 난동에 99년 12월 3일에 인정한 군가산점제도 위헌이라는 결정을 내리는 개돼지 취급받아야하는 사법부의 현실을 봐도.. 최근 에어컨 3시간 틀면 전기세 폭탄 걱정 없다고떠드는 산재부 인사들과 다를바 없습니다. 조삼모사를 외치는 그들의 모습을 보면요.. 뭘 인정한다고요? 전 이 문제때마다 이 명언이 생각나네요.

전쟁보다 더 비참한 것은 정신과 애국심이 부패하고 타락한 상태여서 전쟁할 가치 조차도 전멸된 상태를 말한다.

싸움의 의지가 없는 진정한 비천한 자들은 자신의 안전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고 말한다.

이 것은 매우 끔찍한 일이며 자신의 자유를 위하여 노력할수 있는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존 스튜어트 밀

우리가 밤에 편히 잘 수 있는 건, 우리에게 해를 끼치려는 자들이 언제나 준비중인 것처럼, 

우리의 병사들이 항상 그들을 대비하기 때문이다.

조지 오웰

국가의 불의는 국가를 몰락으로 이끄는 가장 정확한 길이다. 

W.E.글래드스턴 

이들이 경고한 그 최악의 상황을 한국 스스로가 사법부라는 존재들때문에 나오기 시작하여 우리 위대하신 포퓰리즘에 환장한 떨거지 집합소 여의도의 입법부 파리들이 지랄을 할테니..이 나라는 이제 끝날 팔자인가 보네요. 하긴 99년 12월 3일에 있었던 군가산제도 위헌 판결이라는 역대 최악의 판결을 내린 이후로 대한민국 사법부와 입법부가 과연 뒤로는 개돼지라고 하는 국민들에게 뭘 해줬는가라고 묻는다면 할말 없겠죠. 자기들도 열심히 했다라는 변명뿐..

저거를 사회적인 대화 운운하는데.. 개소리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네요. 저거 말하고 싶으면 99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군복무한 사람들 21~26개월간의 군복무 예비역들 그 시간 국가가 어떻게 보상을 할지 내놓으라고 말하고 싶네요. 시간당 최저시급 적용해서 월급 및 국민보험 혜택 해제+ 위험수당 미적용등의 사항 보상까지 하라고 말이죠. 사법부가 이 판결 내리면 전 이거 동의하겠습니다.뭐? 사회적으로 이제 양.심.적. 병.역.거.부를 인정하라고? 지들이 99년에 군가산점제도 위헌판결낸 이후로 대한민국에서 단 한번도 제복 입은 국민을 위해서 무엇을 했는가의 결과물들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판결문에다가 뭐? 불이익을 받지 아니한다라는 헛소리 보여주기식 멘토만 해놨자 지놈들이 한게 뭐가 있냐고요. 법무장교로 펜대나 굴리고 앉아서 사단 법무부에서 사병들 서비스나 받으면서요?

더이상 나라를 위급할때 희생할 수 있다라는 국민정신이나 명분은 저걸 기점으로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서 이제부터라도 일본어나 영어 더 열심히 배워야겠네요. 한국어라는 언어나 한국인이라는 인종과 그 국가는 곧 몇십년내로 사라질테니 말이죠. 숭중사대주의에 종북주의가 날뛰고 이런 개소리들이나 열심히 해대고 있는 것이 자유민주주의인지 정말 묻고 싶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