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위원이 제대로 말 했네요. 특히 사전발표 운운하는 파트에서 일갈하는거요.. 막말로 이놈의 나라 사전발표해봐요 NGO새끼들이 뭔 지랄을 하나..제주해군기지 발표했을때 악몽도 지금 현재 계속되고 있고 여기토론에 참석한 위대하신 자칭 MD전문가라고 떠드는 정모 선생이 뭔 지랄을 했는데 저 인간 말못하는거 보면 자기가 뭔 짓을 하는지 알긴 하나보네요?ㅋㅋㅋ
게다가 정모 선생께서 하시는 말 보면 =전문가들=이라고 주장하는데 이 양반이 주장하는 저 불특정다수의 존재가 누군지 애매하거니와 이런 부류들 특징에서 가장 유명하게 언급되는 양반이 바로 미국내 극렬 MD 비판론자인 데오도어 포스톨(Theodore Postol) 교수 주장 이야기합니다. 이 인간이 미사일 전문가라는 소리는 듣보보도 못했고 이 양반 전공이 물리학인데 도대체 무슨 미사일과 같은 항공로켓 및 정밀유도 문제와 소프트웨어를 다루는 문제에서 전문가가 되는지 전 그게 제일 신기합니다.

게다가 성주에 패트리엇 배치해야한다는 정모 선생의 주장을 보면 가소롭기 짝이 없는데 아니 그러면 경상도와 전라도에 THAAD말고 군 방공부대 배치 안할거랍니까?ㅋㅋㅋ 이 이야기는 북괴 공군이 전략요충지로 WMD 주렁주렁 달고온 자폭기들 내려오면 경상도하고 전라도 쑥밭되라는 소리와 뭐가 다를까요? 게다가 이 인간 THAAD 반대 논리 기고문 하고 똑같이 주장을 하는데 최소 고도거리라는걸 알고 이야기할까요? 저고도 발사 운운하니 말이죠.ㅋㅋㅋ 탄도미사일이 제대로 쏘려면 최소고도를 비행할수 있는 각도로 각도 이상으로 쏴야하는데 이 인간이 쏜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 저고도 기준인지 모르겠거니와 기본적으로 THAAD 배치를 하는 곳에 패트리엇이 들어가면 막말로 어때서 그럽니까? 완전히 전형적인 좌파다운 국군 혐오존재론을 그대로 들고오네요. 전형적인 반한주의 논리요. 이런 것들이 반대를 하고 중립입네 균형입네 떠들면서 종북-숭중-반한-반미질 하고 앉아 있으니.,.쯧쯧..기본적으로 미사일 방어라는 체계가 다층방어체계라는 점을 감안하면 저고도용 SAM 배치는 당연한 일인데 이걸 트집잡아서 헛소리하는건 완전 THAAD의 운영목적조차 모른다는걸 증명하는 일 밖에 안됩니다. 

하긴 그러니 제주해군기지때 MD기지론 허위선전선동질 한 정모선생이시겠죠. 동맹국 해군이 우리 기지 들어오는게 무슨 적국 군함이 들어오는거마냥 선전하더니 MD기지가 될수 있다는 망상을 하는게 말이 됩니까? 거기에 NGO들 좌파식 이념주의 선동에 놀아나는 현재 제주해군기지 부근 마을 인사들을 보면 머리가 없어도 저렇게 없을수있나 싶어요. 완전히 순 반미주의 드립질 치고앉아서.. 이거 직접적으로 생방송 안봤지만 안봐도 어떤 개답답 소리들을하며 이념주의식 논리만 고집하며 현실 안보는지 이 영상으로 보이네요.

김진 위원이 제대로 진실 말하는 것에 나오신 좌파분들이 참 대단하신 전형적 선동논리로만 일관하며 말바꾸기로 일관하니.. 그저 웃음만 나옵니다.  본 필자가 박근혜 행정부가 얼마나 지독하게 싫어하는지 여기 블로그글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최소한 그 문제 제외하더라도 제대로된 이야기하는사람은 편집되었지만 김진 위원 하나 밖에 없네요. 이런 TV토론을 보면 답답한게 거지같은 인사를 초청해서 제대로된 인사랑 붙게할때마다 기가막힙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