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단간론파3((ダンガンロンパ3 –The End of 希望ヶ峰学園–)에서 제일 먼저 죽어서 충격을 주신 우리 히로인..

유키조메 치사 (雪染ちさ)

이 분의 죽음은 최초의 단간론파에서 충격을 줬던..


마이조노 사야카(舞園さやか)

이분의 사망과 마찬가지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만.. 지금 이야기들 나오는거 보면 흑막아니냐라는 소리도 있고 흑막에게 손잡았다가 이용당하고나서 소모품으로죽은거 아니냐라고 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죽었다면.. 그냥 마이조노 사야카(舞園さやか)의 임팩트 입장 그대로를 우려먹은 것으로 밖에 해석이 안되는 문제라고 봅니다. 솔직히 이야기해서요. 개인적으로 1기 TVA 봤을때도 마이조노 사야카(舞園さやか)만은 살아서 나오는 반전을 줄거라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아보니 그런거 없다고해서 좌절을 했는데 이번에 나오는 유키조메 치사 (雪染ちさ) 역시..

주인공과 이런 어필 관계였던게 동일한걸 보면.. 그냥 강렬한 임팩트를 주었지만 아쉬운 존재로 남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얘를 굳이 억지로 흑막으로 엮을 이유가 없는데다가 솔직히 억지를 부린다면 흑막이 마지막 인질로 삼아둔 상황으로 유폐되어있다라는 것으로 생존을 확인시킬 수는있겠지만.. 나에기뿐만 아니라..

잘나게 똥폼잡는 이분하고도 나름의 커플링을 갖고 계신 분이니 말이죠. 솔직히 살려두는 쪽이라면 인질상태로 있는 것으로 최후의 카드로 남겨두었다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 살아있다면요..(정 죽었다면 그 절망학급을 맡아서 많은 노력을 했지만 배신당한걸로 봐야죠.) 아니 그러니까 왜 히로인 플래그 있는 애를 1기때도 쳐죽여대고 이번에도 쳐죽이는지 참 이해가 안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