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놈의 나라는 솔직히 미안한 이야기지만.. 


AN/TYP-2 레이더와 사드가 무슨 죽음의 전자파를 송출한다고 떠는 좌파놈들한테 이리 흔들릴정도라는게 참 어이가 없습니다.


최근에 우리 위대한 민변 나으리들이 괌 보고서때와 같은 환경평가 안했다고 공격 들어가셨는데 레이더 방향상의 입장에서 환경평가가 그렇게 필요도 없고 이미 괌 평가 기준을 그대로 적용한다는건데 저리 흠집내기를 하는걸 보면 마치 일본 극우들의 역사왜곡과 그 반성의 흠집 및 사실감추기와 너무나 흡사해서 소름이 돋을 지경입니다. 정치정당만 해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반미 반미 떠는 애들이 정작 미국에게 혜택받은 놈들이라는 사실은 참 아이러니합니다.


[사드, 경북 성주에 배치] 평택 등 경기 남부권 방어 가능 '군사적 효용성' 높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14&aid=0003676813


이번에 AN/TPY-2 레이더가 배치가 됨으로서 KAMD와 함께 더불어서 탄도탄의 추적감시능력이 강화되었다는 의미는 그만큼 전시에 북괴의 탄도탄 공격에서의 방어능력 향상이 확실히 증강되었음이 나옵니다. 그러나 THAAD의 배치는  결국 레이더 1기로 북한지상과 연안의 탄도탄 발사만 감지가 될뿐 현재 북괴가 준비중인 SLBM에 대한 대응력은 떨어집니다.



즉.. 위 이미지처럼 동해(일본해)와 서해(황해) 그리고 남해(동중국해)에 대한 감시능력은 배제된 상태입니다. 특히 동해(일본해)와 서해(황해)는 북괴의 재래식잠수함을개조한 SLBM 발사가 가능한 지역이라는 점을 본다면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현재 사드 배치 자체와 함께 한국군이 운영하는 AN/TPY-2 레이더를 도입하여 최소한 동해(일본해)와 서해(황해)를 제대로 추적감시할수 있는 추가 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는 북괴와 더불어서 주변국의 탄도탄이나 SLBM에 대응하려면 반드시해야하는 조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동해지역은 잠수함이 가장 활동하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SLBM의 위협도는 더 큽니다. 북괴는 몰라도 주변국 특히 중국 인민해방군 해군의 동해 진출은 이미 시작된지 오래라는 점에서 유사시상황에서 동해지역으로 발사할경우를 감안해보더라도 주변국 대응에서 분명하게 위협이 요구 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좌파들이 좋아하는 반일선전으로 이야기한다면야 일본이 탄도탄이나 순항미사일 개발가능성이 있으니 대응해야한다라는 전제조건이 떠들수 있을 가능성도 높고 말이죠.  또 중국의 팽창에 대응하여 남해의 이어도 분쟁문제등을 감안하더라도 사실 남해방향의 배치도 무엇보다 중요한게 사실입니다.


즉 현재는 북으로 겨냥되어있으나 사실상의 도입을 통하여 한국군 자체적으로 KAMD의 감시능력 강화를 위해서 동해와 서해를 추적감시할수 있도록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동해는 제가 보기에는 경상북도와 강원도 남부의 해안일대와 있고 서해는 충청남도-전라북도 해안 지역중  선택지가 나온다고 보여집니다. 북쪽은 주한미군의 AN/TPY-2와 THAAD 자체로 방어하고 측면은 한국군의 AN/TPY-2와 애로우(Arrow)2/3 나 L-SAM 혹은 천궁으로 대응하는 방안을 잡아야 전역방어가 가능할거고.. 나중에 통일뒤에도 이들포대가 이동을 하더라도 그때가서 무리하지 않아도 한반도 전체의 전역 탄도탄 방어를 최대한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한국군이 보유한 그린파인 레이더는 알려진대로 이스라엘에서도 탐색레이더 및 AN/TPY-2 레이더 보조 레이더로 나오는 이상 더더욱 한국군의 방어력 증대를 위해서 필요한 일이고 말이죠.


이 나라는 도대체 한국과 미국이 공동으로뭐만 하겠다고하면 이리 허위사실에 집단 히스테리를 부리며 난리를 칠 정도라는건 정말 한국이라는 사회가 이성적인 판단과 정보를 보다는 야만스럽고 감성적인 형태로 놀아나기만 하는 후진국형 사회현실이라는걸 언제나 여실히 보여주는게 안타깝습니다.


정작 이 문제 이리 집단 히스테리를 부리지만 유사시 상황에서 탄도탄 맞으면 결국 누가 탓할지는 뻔한 비상식적인 행동을 왜 하나 몰라요?더욱이 경상도 지역은 한국의 최대 중공업 생산지역이고 그지역에 대한 타격이 가장 효과적이라면 탄도탄이라는 사실은 다 알고 있는 현실임에도 불구하고요. 전라도지역도 엄밀하게 ABC공격을 받으면 농업에 큰 차질을 줄수 있는 사항이고특히 전라남도 지역은 여수시만 하더라도 핵심 경제도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데도.. 참.. 그리 탄도탄 맞고싶은 한국인들이라고 봐야하는건지.. 씁쓸합니다. 같은 한국인으로서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