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키오(マキオ)

나이: 20대 초반~중반 추정

성격: 하라구로(腹黒)+사이코패스

등장: 여신탐정(女神探偵)/KAMYLA外伝 WEB TRAP/女神探偵 VINUS FIL OVA 2화


개인적으로 만약 じゃみんぐ작가의 KAMYLA가 리메이크가되거나 2가 정식으로 제대로 나온다면 최종보스 격 혹은 살아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레드 슐츠(LEDスーツ)의 배후 격 혹은 숨겨진 협력자로 나올 것으로 보이는 녀석이 바로 이 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OVA를 통해서 먼저 알았는데 원작인 COMIC인  여신탐정(女神探偵)을 보니 의외의 배후로 작가가 키워놓은 형태더군요? OVA에서도 그런 배후 냄새를 잘 보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대단히 고위층 자제이지만 겉으로는 맹하고 무척이나 순한 놈으로 KAMYLA外伝 WEB TRAP에서 나옵니다. 하지만 그게 구라라는 사실은 본편인 여신탐정(女神探偵)과 KAMYLA外伝 WEB TRAP 마지막에서 잘 들어납니다. 한마디로 사이코패스라고 해야하는 인물입니다. 자신이 노린 사냥감을 천천히 옥죄려고하는 것이나 철저하게 자신의 게임에 맞추어서 조직과 협력하여 이용하다가 배후로 활용하는 모습까지도 말이죠.



본편인 여신탐정(女神探偵)에서 마지막에 자신의 협력자였던 악당이 특경대에게 잡혀가게되자 바로 죽여버립니다. OVA에서의 차이라면 OVA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미 계획된 장치로 뭉개죽이고 COMIC에서는 자신의 얼굴을 본 부하를 직접 죽이고 컨테이너를 밧줄을 끊어서 압사시켜버리는 모습이 잘나타납니다. 그러고도 단지 게임오버라며 게임을 즐기고 있다는 것으로 자신은 즐기고 있고 단지 아버지한테 피해가 가지 않을 것이고 자신의 이름도 나오지 않을 것이라며 게임오버에 대해서 아쉬워하는 것외에는 자신이 성노예와 마약사업에 관여했다는 것에대한 죄책감이나 잘못인지는 전혀 없습니다. 물론 그 전에 여신탐정(女神探偵)의 주인공의 카렌납치와 카렌에게 얼굴을 보이는 코믹스와 다르게 OVA에서는 철저하게 CCTV로만 확인하며 마치 모든걸 즐기고 있는 모델로 나옵니다.



게다가 웃긴건.. 이놈이 특경대에있다는 겁니다. 그걸 보여주는게 바로 KAMYLA外伝 WEB TRAP에서 야나기(ヤナギ)를 노리고 있는 모습으로 신뢰를 받기 위해서 전개도 매우 치밀하게 짜놓았다는게나옵니다. 야나기(ヤナギ)가 5년전 패트롤중에 SM강간을 당했는데 그 장본인이 아닌가 하는 의혹마저 있어보이거든요. 암만봐도 빽으로 내리 꽂힌 낙하산으로 보이긴 하는데 이 복선을 과연 어떻게 할지는 미지수의 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메이크가 된다면이라는 기준에서 사실상의 최종보스로서 나올 놈이 아닌가 싶은데 작품이 나와야죠.. 게다가 じゃみんぐ작가가 원화가 너무 육덕이라 뚱뚱한 모습이라서.. 개인적으로 영..ㅡ_ㅡ;; 나온다면 참 배후세력으로서 등장할 것 같지만.. 리메이크 관련 망상포스팅은 나중에 하겠습니다. 아무튼 복선을 남겨둔 배후세력 귀축이라는 사실이 이놈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줬다는게 특징이라고 생각은 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19禁 상업지와 OVA에서 한번도 H이벤트가 안나오는 놈이라는 거죠. 여신탐정(女神探偵) 본편에서는 안나오고 특이하게 KAMYLA外伝 WEB TRAP에게 마치 반강제적으로 당하는 형태로 전개가 되는걸로 나오는 굉장히 특이한 악역이라는 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