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스메라기 아이카(皇藍華)

나이: 26세(AIKA)-> 16세(R-16) -> 19세(ZERO)

성격: 누님+만능 능력자+낙천적임

직업: 프리랜서 트래저 헌터 

등장: AIKa(アイカ)/AIKa R-16 : VIRGIN MISSION(アイカ アール16 ヴァージンミッション)/AIKa ZERO(アイカ ゼロ)

무기: 전기봉(AIKa)/PSS 소음 마취총(R-16)/스텐 Mk.5(?)(ZERO)

성우: 사쿠마 레이(佐久間レイ)AIKa(アイカ)/코시미즈 아미(小清水亜美)(R-16/ZERO)



AIKA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진히로인인 존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AIKA 와 ZERO때의 모습이 가장 매력적이더군요.ㅋㅋ AIKA때는 원래 국가주도로 하던 인체실험의 희생자로 유일하게 라그나네일이라는 물질에 적응한 슈퍼인간입니다. 거기서 탈출한 것으로 나오지만 나중에 R-16/ZERO에서는 출생이 제대로 안나오고 아이다 고조(相田郷造)에게 키워지고 있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AIKA때 탈출시점이 15세 이상이었던점을 감안하면 원작이랑 좀 다른 형국이죠. 설정이 좀 달라졌다고 봐도 무방할겁니다.




아무튼..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각종 격투술+컴퓨터능력+심해잠수정 운전 라이센트+비행 라이센스까지 보유한 어마어마한 능력자 누나입니다. 게다가 주변사람들이 전부 빠지는 미모에다가 포용력도 큰 누님 캐릭터 자체를 보여주다보니 악당에게조차도 침흘리게 만드는 인재 중에 인재 히로인입니다. 프리랜서이지만 사실 거의 샐비저라는 직업으로 물건찾아보거나 미지의 물건수색등의 전문 트래저 헌터+탐정에 가까운 모습들이 나옵니다. 요인보호나 경호도 있지만요. 덕분에 작중에 각종 악역 누나들과 싸워야하지만 그 악역들이 무조건 나쁜놈으로만 나오지 않은 덕분이 악역 히로인들도 자기편으로 만드는 능력자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히로인이 바로 나기사 리사코(凪紗りさこ)죠..ㅋ



이런 출중한 미녀를 남자들이 그냥 둘리 없기 때문에 악역인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 연하남자이자 근육바보의 로맨티스트 가스트등이 그녀에게 구애를 하는 모습들이 종종 나옵니다. 실제로 반강제적이긴하지만 루돌프·하겐(ルドルフ・ハーゲン)는 거의 맺어질뻔했죠. 전체적으로 엘리트 여성의 느낌을 강하게 풍기는 미녀이지만 동시에 매우 인간적인 여성으로서의 모습이 잘 나타나는 히로인인지라 오히려 그런 두가지 양면성이 더 매력을 발휘하게 해주는 히로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차기작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다시 등장할지 기대하고 싶긴 하네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