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코이(ニセコイ) 205화를 보니.. 츠구미 세이시로(鶫 誠士郎)를 진히로인으로 올리는건가요? 그렇게 하렘플래그를 막장으로 정리를 해버리더니만.. 치토게의 대항마로 오노데라가 아니라 츠구미를 선택하다니.. 작가의 오묘한 스토리 전개는 참 어떻게 봐야할지 애매합니다.



사실 츠구미 세이시로(鶫 誠士郎)만한 색시감이 어디있어요? 머리만 길게 길어서 포니테일 만들어도 답은 분명하죠. 내조 잘 할수 밖에 없는건 치토게를 모시면서 해왔던거고 가사일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고 가슴도 제일커..팔방미인인 반면에 치토게는 얼굴 예쁜거 빼면 뭐가 있어요? 요리를 잘해요? 가사일을 잘해요? 진히로인으로서의 모든 조건을 다 갖고 있는 애는 츠구미죠.. 막말로.. 열쇠가 없었던것만 빼면요.



이번 일도 자신에게 기회가 와서 작가가 플래그 연결해보는 모양인데.. 솔직히 플래그 정리 과정을 그리고는 작가가 츠구미의 플래그를 정리하려고 밑밥깔고 있는건지.. 아니면 치토게와 연결되어도 함께할수 있는 유일한 히로인인 츠구미의 비중을 늘리기 위한 포섭인지 지켜볼 필요가 있을것 같지만.. 솔직히 반신반의 하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