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공군기 2대, 첫 대한해협 상공 비행…日 자위대 전투기 긴급 발진


http://news.donga.com/Main/3/all/20160201/76238301/1


http://bgmlibrary.egloos.com/4246472


http://kuksism.egloos.com/1430174


http://azilla.egloos.com/4400191


남중국해 문제를 두고 미국과 중국이 대립하는 상황에서 중국이 도련선 문제에 대한 확대를 이제는 남해로 확대하는 모양새입니다. 이번에 일본 자위대의 통합막료감부에 공개한 항로를 보면...(참고로 감히 대한민국 영토를 지네땅으로 표기한 것에 대한 문제는 분명하게 불쾌한 일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백날 우겨본들 한일기본조약에 의거하여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걸 왜 모르나 모릅니다.)




사실상의 제1도련선의 영역과 많이 유사합니다.



제1도련선내 그것도 남해-동해상의 연결 형태 그대로입니다. 중국은 더이상 엎치락 뒤치락하는 소모전 형태의 남중국해 문제를 자신들에게는 동중국해라고 불리우는 남해로 확대하려고 한다는걸 보여준 행동이라고 봅니다. 더욱이 후방에서 작전지원을 하는 KJ-200/500인 Y-8와 SIGINT 임무인 전자정보수집기인 Y-9를 이번에 무리한 기동을 하며 한국공군과 항공자위대의 정보수집을 했다는 것은 중국이 국제기구에 의한 영공-ADIZ-EEZ개념은 모르고 중국의 중화전통주의체제의 국제질서를 확립하려고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보여준 것이라고 할수 있다 이겁니다.


도련선은 이미 중국에게 영해라는 입장으로 해석되는지 오래였습니다. 영해 위에 하늘의 존재인 항공영역역시 영공으로 간주한다는 이야기라는건 자명한 이치입니다. 이는 제1도련선이라는 후방에서 중국 인민해방군의 작전지원기가 자유롭게 항공활동을 할수 있음을 한국-미국-일본에게 과시함과 동시에 특히 한국과 일본에게 도련선 문제에 대하여 중국의 패권주의적 국제정치에 어떻게 나올것인지에 대해서 이제 슬쩍 입장을 내놓으라는 것을 행동으로 보여준 첫발이라고 해석해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즉 간단하게 말해서 남중국해의 도련선 문제는 동남아를 넘어서 동북아로 확대되는 동아시아 전체문제로 만들겠다는 것이죠. 미국으로서는 결국 대립지역이 확대됨을 의미하는데 여기서 중요한건 미해군 전력으로는 대응이 가능하지면 이제 그동안 남중국의 도련선 문제에 대해서는 은근슬쩍 뒷짐쥐고 있는 한국과 일본에게 어떻게 나올것인지를 보려고 한다는 점에서 저는 현재 박근혜 행정부의 친중사대외교를 버릴 것인지 아니면 친중사대외교를 하여 매국노가 될것인지를 볼 기회라고 봅니다. 임기말년까지도 개판을 쳐대고 있는 현 행정부의 문제들을 보면 이 문제에 대해서 과연 대응전략이 있을지 전 모르겠다고 봅니다. 위안부 합의 파기상황이 되어야함에도 대통령과 대통령 측근들의 업적과시용을 위해서 파기선언이 아니라고 헛소리해대는 현실파악을 여전히 못하고 있는 이 행정부가 과연 이 문제에서 제대로 대응이나 할 수 있겠는가 이거죠. 아마 문제가 터지면 외교통상부 장관께서 이런 말을 하지 않을까 싶군요.


중국과 마~니~ 대화를 하고 있어서 한중관계는 특정이슈로 문제가 안되니 전략이 없는게 아니다.


라고 말할 것 같아서 말입니다.대책없이 또 균형외교한답시고 뻘짓하다가 양쪽에게 욕처먹고 뒷북질하는 병신질을 말년해 해놓고 퇴임에서 훈수질 할것 같다고 생각하는건 저만 드는걸까요? 19세기 최악의 매국노 민자영과 민씨정권의 환생버젼인 현 행정부가 말입니다.


中 '韓방공식별구역 침범' 주장 일축…'중첩구역' 갈등 커질듯(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163310&isYeonhapFlash=Y


게다가 이러고 있으니.. 암만봐도..도련선에 의거하는 A2/AD전략에 대해서 한국이 중국에게 협조할것인지 아닌지를 이제 시험하고자하는 행위로 본격적으로 가고자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도 중국 나름대로 한국에게 베풀어줬다고 보는 시각이 너무 강해서 말이죠. 입조까지 하신 이 박근혜 행정부의 한국을 상대로 말이죠. 친중외교야말로 그야말로 나라를 중국에게 들어받치는 행위라는걸 모르는 이 행정부가 얼마나 중국의 외교전략에 놀아나고 있는지 이제 그 더 강력한 시험대에 와서 얼마나 빌빌거릴지 안봐도 블루레이이니 답답합니다. 이미 19세기 조선의 상황을 만들었으니..어휴..


이번 사태에서 대한민국 좌파의 여전한 침묵.. 전 이들이 말하는 자주-평화-민족 운운하는 그 역겨운 위선적 행동에 그저 경의를 표하고 싶을뿐입니다. 일본이 그래봤어요? 저것들이 지금같은 침묵을 하나.. 저같은 사람들이야 일본이 그랬어도 지금처럼 반발했지만 그것들은 그저 반정부투쟁을 위해서나 지랄할뿐이고 정작 지들 이념주의인 종북-친중주의에 입각해서는 절대 말하지 않는 진짜 매국노 사상에 물든 놈들이 좌파라는 것에서 더 역겹습니다.

제주도의 왜 해군기지가 필요한지 왜 공군의 비행단이 필요한지 예고된대로 그대로 나왔는데도 아직도 반미 드립질 친다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