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숍사 작품에서 역대 최다 히로인 등장 작품입니다. 평균 3~6명을 넘지 않는 조주연급 히로인의 형태를 만드는 비숍사 작품에서 6명 이상의 히로인이 조주연급으로 등장하는 작품은 딱 세개입니다.


放課後~濡れた制服~ 7명


学園2~淫虐の図式~ 8명


特別授業  7명


으로 최다 등장 히로인 비중을 보여줍니다. 학원2가 현재까지 BISHOP사가 만든 작품에서 엑스트라 히로인들 제외하고 조주연급만 기준으로 히로인들이 가장 많이 등장하는 유일한 작품입니다. 왠만해서는 5명을 거의 넘는 경우가 드믄 BISHOP사에서 매우 희귀 작품들이기도 하죠. 과연 이 히로인 규모를 깰 작품이 나오기를 개인적으로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BISHOP하고 SQUEEZ랑 손잡아야 가능할려나요?ㅋㅋㅋ


게임스토리



주인공은 얍삽한 잔머리가 매우 발전한 귀축의 꼴통 학생입니다. 그 놈은 바로 카와무라 테츠야(河村哲也)라는 놈으로 교내에서 여학생 탈의실의 몰카와 스커트 속을 도촬 하거나 성 행위를 강요하고 그 영상을 촬영하고 자신이 갖는 유료 성인 사이트에 올리고 벌이를 하고 있는 아주 수완이 좋은놈이지만 그야말로 개새끼입니다. 게다가 츠츠미 아야노(堤彩乃)라는 여학생을 위협, 항상 자신의 성노예로 이용하는 학창시절을 보내고 있는 녀석입니다. 하지만 그 좋았던 현실과 다르게 어느 날 학장부터 갑자기 호출을 받은 주인공은 교내에서 아야노를 강제로 범하고 있는 사실을 지적받게 되고..동시에 평소 품행이 가득이나 안좋은 유명 문제아임에도 강간까지 가는 주인공을 더 이상 학원에 두고 둘 수는 없다는 정의의 심판을 날리면서 한달 후의 퇴학 처분을 하겠다는 권고를 하게 됩니다. 항상 자신이 들키지 않고 일을 해왔는데 저런 사진을 찍혔다는 사실에 분노한 주인공은 카와무라 테츠야(河村哲也)는 역으로 조사를 하게 되면서 츠츠미 아야노(堤彩乃)도 오히려 이용당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그 배후가 평소에 주인공을 역겹게 생각하던 학장인 미기모코 마야(美樹本麻耶), 학생주임인 하기와라 쥰이치(萩原純一), 생활지도 교사 겸 농구부 고문인 미야시타 하즈키(宮下葉月) 그리고 마지막으로 학생회장인 아케치 마사하루(明智雅晴) 이 4명이 음모를 꾸민 배후자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는 주모자 4명에 관계되는 여학생을 능욕, 조교하여 타락시키는 일로 복수를 한다는 생각하게 됩니다. 그렇게 운명의 한달 동안 학원은 주인공의 음모가 진행되는 일이 시작됩니다..


게임캐릭터



미키모토 하루나(美樹本春菜)


상냥하게 남들에게 허물없이 친절하여 남녀가 모두가 좋아하는 메인히로인입니다. 어머니가 학원의 원장으로 있는 커리어 우먼입니다. 그런 엄마를 정말 무척 좋아하고 있는데다가 학원내에서 고립된 주인공도 그런 그녀에게만은 편하게 대할정도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에게 능욕당하면서 어머니에게 버림받을걸 두려워서 반격하기도 하는데 이게 성공하면 게임오버고 이게 실패하면 그 다음부터 타락하는 투르를 바로 타게됩니다.(OVA에서도 그 부분이 아주 적날하게 나오죠.) 아마 BISHOP사 작품내에서 최초로 하라보테(腹ボテ) Standing CG를 갖게되는 히로인입니다.(이게 비숍에서 패치로 배포를 했는데 괜히 설치 잘못하면 게임 실행 안되고 튕깁니다.) 치어리더부이고 비밀로는 모유가 나오는 체질입니다.



하기와라 미쿠(萩原美久)


밴드부 소속의 로리형 히로인으로 활발하고 푼수같은 면모를 갖고 있는 히로인입니다. 성격이 어린애같은 면모가 강한데 의붓오빠인 하기와라 쥰이치(萩原純一)를 무척 좋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공략하는데 앵앵거려서 하렘이벤트와 엔딩을위해서 꾹꾹 참았던 기억이 나네요.



타가야나기 카오리(高柳香織)


다도부(茶道部) 소속으로 재벌집 아가씨입니다. 교사들도 경의를 표할정도로의 집안의 딸입니다. 도도한 모습이 강하지만 그래도 인자한 면도 큰 히로인입니다. 그래봤자 플레이어에게는 고압적이고 거만한 아가씨라는 입장이지만요. SM플레이를 참 많이 당합니다.ㅡ_ㅡ;; 게다가 애널플레이도 유일하게 당합니다.



와카마츠 이즈미(若松泉)


농구부 소속의 히로인입니다. 겉모습은 보이쉬한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선머슴 스타일이지요. 미야시타 하즈키(宮下葉月) 농구부 고문에게 노려진 히로인입니다.



츠츠미 아야노(堤彩乃)


이미 주인공인 카와무라 테츠야(河村哲也)에게 약점이 잡혀서 노예가되어있는 상황의 히로인입니다. 유약하고 순해서 결국 종속되어있는 형태인데 얘 루트가 황당하게 스톡홀름 증후군과 리마 증후군의 형태에 가까운 모델로 엔딩이 마무리되는게 이걸 어찌봐야하나 싶더군요. OVA에서도 미키모토 하루나(美樹本春菜)와 함께 비중이 크게 나옵니다.



요코야마 쿄우코(横山今日子)


수영부 고문인 선생님으로 매우 성실하게 인기많은 선생님입니다. 워낙 친절하고 착한 선생님이라서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주지만 주인공의 품행의 문제를 의심하게 되면서 이를 추적하다가 주인공에게 입막음을 위해서 농락당하게 됩니다. 다른 히로인들에 비해서 이벤트 전개가 짧은 편입니다.



미기모코 마야(美樹本麻耶)


미키모토 하루나(美樹本春菜)의 어머니이자 학원의 원장입니다. 대단한 커리어 우먼이고 딸을 신뢰하지만 딸이 자신이 강간당한 문제에 대해서 우회적으로 이야기했을때 냉정하게 그 여자아이를 비난한 것이 딸의 타락을 촉진시키는데 원인이 됩니다. 사실 커리어 우먼이라고 하지만 자기딸도 냉정하게 대할만큼 출세지향주의적 성격이 강해서 그것이 딸과 함께 주인공에게 H를 당하여 타락하게 됩니다. 딸이 모유가 나오는 체질은 그녀도 갖고 있습니다.



미야시타 하즈키(宮下葉月)


생활지도 교사 겸 농구부 고문으로 성실하고 엄격하지만 남자와 남학생들에게 대단히 혐오적인 입장을 지닌 레즈비언입니다. 게임중에서도 나중에 와카마츠 이즈미(若松泉) 루트를 타게되면 거기에 끼게되는 서브히로인이라 아주 개난리나는걸 볼수 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주인공의 조교에 의해서 레즈비언 성격이 개조되는 수준에 이르긴 합니다. OVA에서 잠깐 등장하는거 보고 얘 단독루트를 보여줄라나 했더니 그냥 엑스트라더군요.ㅡ_ㅡ;



하기와라 쥰이치(萩原純一)


학장인 미기모코 마야(美樹本麻耶)의 측근으로 학생주임으로서 능력이 뛰어난 젊은 남자 교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미기모코 마야(美樹本麻耶)와 엮이는 것이 나올줄 알았는데 의외로 그게 없어서 놀라웠습니다. 주인공과 적대적인 존재입니다.



아케치 마사하루(明智雅晴)


성실해 보일것 같지만 전형적인 쓰레기 하라구로(腹黒)입니다. 주인공을 괴롭히려고 하다가 나중에 주인공이 약혼자라는 소문이 돌고 있던 타가야나기 카오리(高柳香織)를 좋아하는 듯 하긴 하는데 그녀를 이용하려고 하는 모양새가 강합니다.



카와무라 테츠야(河村哲也)


작중의 주인공입니다. 남의 약점을 정보로 깨내면서 팔아치우는지라 학원내에서 굉장히 소문이 안좋은 고립된 히키코모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습지각에 무단으로 수업땡땡이까지 치는 그야말로 최악의 문제아로서 결국 한달의 유예기간동안 자숙하라는 근신처분을 받게 됩니다. 폐부직전인 무선부의 부장으로 각종 책사로서의 정보를 수집하는데 뛰어난 능력자로서 자신의 강한 성욕을 이용하는데 혈안이 됩니다.


OVA에서는 머리 박박밀어버린 모히칸 스타일의 아저씨로 나오는데 게임속에서는 미청년으로 나온다는게 참 묘합니다.


게임정보


http://www.getchu.com/soft.phtml?id=742532


게임시스템




기본적으로 누키게 에로게답게 라이트노벨 전개 그대로 입니다. 그리고 드레스 시스템은 스탠딩 CG의 누드를 감상할수 있어서 아마 학원2때부터 스탠딩 CG에서 드레스 모드가 적용된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학원 내에서 죽어라 이제 정보를 모아야합니다. 시스템 전개가 그렇게 해놔서 참 까다롭습니다. 특히 중간중간에 이벤트 못보면 플레이하는데 상당히 지장을 준데다가...



선택지문 자체도 상당히 조심해야하는게 선택지문 잘못하면 바로 게임오버가 되게 해놨습니다. 그때문인지 QSAVE시스템을 도입한 물건이지만 저는 그걸 잘 사용을 안해서리..;;;



히로인들을 공략하면 3P 이벤트는 쉽게 볼수 있게 해놨습니다.


게임플레이




솔직히.. 제가 알기로 BISHOP사 작품중에서 가장 까다로운 조건과 난이도를 자랑하는 물건으로 기억합니다. 히로인마다 죄다 반격이벤트를 갖고 있어서 까닥 잘못하면 바로 게임오버이고 주말마다 뜨는 공략전개 이벤트를 하려고 하면 정보가 부족하다가 역습당해서 게임오버.. 뭐만 잘못하면 바로 게임오버와 진행이 안되다보니..조건 찾느라 정말 짜증난다 싶었습니다. 역대 가장 많고 현재까지 유일하게 많은 히로인들이 등장하는 작품이라서 히로인들 보는 재미도 있지만 좀 뭐랄까 조건이 까다로운게 플레이하는데 지장이 있었다랄까요?



타락전개까지 이벤트를 다 봤는데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건지 답이 안나오는 전개가 되다보니.. 개인적으로는 대단히 처음 플레이할때 대단히 짜증이 났습니다. 도대체 엔딩이 죄다 베드엔딩만 탔었거든요. 어찌어찌해서 깨보긴 했었지만.. 지금 생각해봐도 제가 그걸 어찌 깼나 싶더군요ㅡ_ㅡ;;


게다가 하렘이벤트나 하렘엔딩이 좀 뭐랄까 어필이 안된 구도의 CG라서 그점도 아쉬웠습니다. 특히 하라보테(腹ボテ) 하렘엔딩이 영 어필이 안되어서..


마치며..



그냥 솔직히 스토리고 뭐고간에 플레이하다가 빡쳐서 그만두고 나중에 그냥 오마케로 이벤트나 보다가 어찌어찌한번 클리어 하긴 했었던 물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水島☆多也원화가의 2000년대 초반의 매력을 느낄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거유누님의 히로인 매력에 빠졌긴 했지만.. 그걸로 땡이었던 누키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