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스위스·오스트리아도…유럽 곳곳서 난민 집단성범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8105256


"쾰른 성폭력 주범은 시리아 난민" 독일 확인하고도 은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8105738


독일만의 문제는 아니었네요. 서유럽전체가 무슬림 놈들의 집단 성범죄가 판을 치는 상황이었다니..ㅋㅋㅋ 개인범죄도 아니고 집단범죄에.. 심지어..


나는 시리아인이다. 너희는 나를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메르켈 여사가 나를 초청했다.


라고 했댑니다. 이 말은 결과적으로.. 전형적인 이슬람 원리주의에 입각한.. 이교도는 이슬람에게 무조건 호의를 베풀어야한다는 근본주의 사상에서 비롯된 행동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성범죄 자체도 결국 자신들의 합법적 거주를 하기 위한 수단이었던 셈이라고 볼 수도 있죠. 예전에 한국에서 무슬림 놈들이 그랬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듯이요. 기존에는 무슬림 놈들이 난민거주촌을 집단으로 탈주해서 폭동을 일으키던 사건들이 독일에서 계속 발생했으나 독일인들이 참아줬는데.. 이건 거의 참아줄수 없는 지경까지 왔네요. 서유럽전체가요.. 난민이 불쌍한게 아니라 이미 저들이 무엇을 목적으로 유럽으로 오는지.. 유럽에 와서 무엇을 원하는지가 더 명확한겁니다. 이미 예고된 대로 말이죠.


스스로들 이리 자폭질만 해주니.. 조만간 강제로 시리아로 직행들 하게 생겼네요.ㅋㅋㅋ 그 결정이 내려져서 실행될경우 자리잡고 살려고 했던 저 불법이민자 놈들이 어떻게 나올지 안봐도 블루레이지만요. 예상한대로요. 앞으로 유럽의 난민이동은 철저한 규제가 될것이고 말이죠. 제가 보기에는 이 문제는 곧 캐나다와 미국으로까지 번질것 같아서.. 부디 더 자폭질좀 해주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꼭 무슬림놈들 상대로 다문화가 어쩌고 다양성이 어쩌고하는 이상주의적인 선의를 베풀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암만 무슬림의 원리주의적인 이기주의를 설명해줘도 안들려 안보여 하더니만.. 지금 돌아가는 판세를 보면 어떻게 생각할지 참 의문입니다. 아 물론 전체 난민이 그런건 아니다라고 하겠죠.. 하지만 개인범죄가 아니라 집단범죄화를 했을경우의 차이는 명확하게 다릅니다. 조직적인 범죄는 그 차원이 틀린거니까요.


무슬림만큼 자기들이 소수일때는 마치 어마어마한 평화주의자입네 하지만 다수일때의 모습이 나오면 저런 꼴이라는 걸 언제나 증명하는 모습이 정말 가장 웃깁니다. 언제나 보면 항상 저러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