クリムゾンクロニクル2설정본을 보고 다시 잡설을 한번 쓴다면..


우선.. 설정본에 항목 하나가 빠져있습니다. 목차에서는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가 있는데.. 실제 소개페이지에서는 그게 없습니다.ㅋㅋㅋ 이거 의외로 말이 안나오더군요.. 딱 3명의 남자캐릭터 소개가 있는데 유일하게 얘가 안나옵니다. 목차에는 있는데도 말이죠..


아무튼.. 설정본 3이 나오면 아마 작가가 트위터에올린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네 가족과 함께 세계관 이야기를 할것 같으니 그때 지켜봐야겠습니다만.. 우선 그 나온다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를 중심으로 후속작으로 사실상의 크림슨로즈(クリムゾンローズ)를 뒤를 잇는다고 언급한것이 명백하다면.. 우선 가능성은 기존의 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는 2.5기로 외전으로 나가는 것이 됩니다. 즉 진짜 3부가 그 신작이 되고..


크림슨로즈(クリムゾンローズ)- 신작


두 사이에 중간이야기 외전이라는거죠. 문제는.. 그 신작이 설마.. クリムゾンドリーム(크림슨 드림)이냐 이겁니다. 

우선 クリムゾンドリーム (크림슨 드림)이라면 결국 거기 나오는 이미 예정대로 그리고 카미누마(神沼) 가족의 설정처럼 크림슨 작품내에 현대사회를 배경으로한 독자작품들은 전부 세계관이 하나로 통합되어있다는 이야기가 되거든요. 사실 이미 충분히 가능한 개연성인라서 저도 나오기 전부터 충분히 가능하다고 봤고 이번에 그 인기투표로 선출된 형태만 봐도 가능을 한데.. 문제는..


내용상 크림슨로즈(クリムゾンローズ) 후속이 될수 없다는게 문제죠.


우선 공개된 형태로면..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의 남자주인공인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가 등장을 안하기 때문에 될수 없다는게 포인트일겁니다. 그래서 후속작은 될수 없을것 같다 생각이 들긴하지만 작가가 이야기가 없는걸 보면.. 아무래도 아닐 확률은 당연히 현재로서 큽니다.


그런데 이번에 나오면.. 전 솔직히 이야기해서 이제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완전 굴복하여 세뇌당하는게 나와야하는 상황이라고 봅니다. 여러 나오는 작품 연결해서 봐도 그렇고.. 이번에 나오는 신작이자 사실상의 3부에서 그게 되어야 개연성이 맞고 마무리가 잘 되어서 우려먹는다면 정말 4부와 4.5부와 같은 외전형태가 나올수 있는거라 보여지거든요. 그런데 작가양반이 여성이고 능욕물 장르임에도 워낙 소프트하게 전개를 시켜놓는 탓에 기대한것만큼 못나올지도 모른다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스토리 작가가 남성이라고 하니.. 거기에 기대를 해봐야하는건지..;;)


하렘 플레이와 하렘 CG 그리고 하라보테(腹ボテ) 넣어달라고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12.15 13:56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12.15 16:3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나마 찾는다면 크림슨학원에서 딱 하나 나왔죠.ㅋ
  2. 2016.01.02 18:33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6.01.02 19:49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저도 그점에서 이상하게 여겼는데 외전이라는 것 때문에 뺀 모양인것 같더군요. 그럴거면 애초에 3부 자체를 빨리 내줬어야하는데 다른것하느라 안내준걸 감안하면..섭섭한 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