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유작(遺作)에서 불운의 히로인이라는 느낌을 주는 애입니다. 게임속에서도 비중이 적은데.. 애니메이션에서는 H씬도 제대로 없는 애거든요. 제일 X신같은 로리스타일의 히로인도 있는것을 말입죠. 쿠미선생보다더 그러니.. 개인적으로 이왕 등장할 H씬 전용 히로인이라면 제대로 나와줬으면 하는 느김을 주는 히로인이었습니다.
남자같은 성격에 학교 싸움짱??이라는 느낌을 주는 설정에..;;

사쿠라란학원의 위대하신 싸움녀의 이미지

이름: 세리자와 미오(芹沢美緒)
게임등장: 유작(遺作)
애니등장: 유작(遺作)/유작(遺作)Respect
연령:17세(10대 후반)
소속: 사쿠라란학원 2학년 재학중
성격: 남자다운 터프함에..매우 활달하시고 싸움 잘하시는 누님...ㅡ_ㅡ...;;;
성우:정보없음.

게임속에서도 워낙 비중이 없는 히로인입니다. 그럴거면 H씬이라도 많아야하는데.. 그런것도 없는게 더 황당.. 어차피.. 유작에서 미유키와 코토미 제외하면 조연일뿐이라는 점은 어쩔수 없겠습니다만..게임속에서 그나마 도작에서야.. 이런 모습의 엔딩에서 여자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히로인입니다.

미오와의 엔딩.

엔딩에서 진짜로 누구세요? 라는 느낌이 강했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꽤 괜찮게 느껴지는데도 조연만도 못한 엑스트라급의 수준으로 전락한 유작 게임속 비운의 히로인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 개인적 느낌을 갖는것 같습니다.(게임속에서 도와주는것은 없지만.. 민폐녀 아케미의 민폐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는 감초적 존재인 활동도 합니다.)
원화 원본자체를 보면 진히로인감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엔딩에서 솔직히 전 충격먹긴 했지요.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나마 OVA에서는 모습을 보이고 대사도 합니다. 그러나 엑스트라급 수준이라는것은 어쩔수 없네요.. 더욱이 H씬마저.. 이사쿠한테 잡혔을때 애무만 당하고 바이바이! 개인적으로 좀 경악했습니다. 뭐.. 나중에 미유키가 이사쿠사마에게 당할때 정신적 세뇌라고 시키려고 비디오들 보여줄때 아케미와의 잠깐의 H씬이 있긴 합니다만.. 쿠미선생과 더불어서 애니에서 H씬이 제대로 없는 당황스러운 히로인이 되었습니다.

OVA에서는 그나마라도 나오는데.. 리스펙트에서는.. 아예 안나옵니다. 안나온다기보다는 몇번 스쳐가는 정도로 나오는 정도죠;; 이런 누님스타일에 19금 게임과 애니에서 무성의한 모습들이라니!!!ㅋㅋㅋ 하는 느낌입니다. 흡연을 했던 히로인이라고 하더군요? 일본쪽하고 다른 정보들을 보니까 흡연히로인이라고도 해서리..;;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