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게임은 바뻐서 못해봤지만.. クリムゾンクロニクル2 설정본이 어마어마하게 컸습니다.

제가 B5라는 사실은 망각을 했다보니...



사이즈 차이가 크긴 큽니다. 사실 케이스 차이도 워낙 있어서.. 그런게 사실이죠. 그런데 솔직히 말하면.. 내용상 クリムゾン 작가의 인터뷰 내용과 기존의 갤러리 형태의 히로인 프로필이 눈길이 가는 부분인데.. 우선 획득한 것 자체로 보면..


命令に逆らえない女 ~女を思いのまま操る悪魔のスマートフォン~


이번 작품이랑 クリムゾンローズ랑 세계관이 공통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후속작으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등장하는걸로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 4부작이 나올 예정이라고 해석이 되는 부분이 저한테는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되면 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 세계관이 붕 뜨는데 그건 어떻게 할런지 궁금하네요. 원래 이어지려면 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라서 말이죠.(아무튼 희소식이라서 가장 기대를 하고 있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도 사실 현재 クリムゾン 작가의 오리지널 작품들은 별개의 세계관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동시에 세계관을 충분히 통합해서 볼수도 있는게 사실입니다. 당장 현대를 배경한 물건들인..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女格鬪家亂舞/退魔師カグヤ/声の出せない状況で マッサージでイカされる女たち/アイドル強制操作/ヴァージンコントロール ~高嶺の花を摘むように~/ヴァージントレイン /クリムゾン学園 등..


현대물 배경 독자적인 작품들 세계관 충분히 통합해버릴수 있는 형태죠.(게다가 이미 귀축캐릭터들 예정대로 엮어버리면서 통합세계관 구축은 되어있는 상태고요.. 심지어 평행세계와의 연결까지도요.) 개인적으로 충분히 생각해볼만하지 않나? 싶은 세계관인데 그걸 적용해 가고 있는게 아닌가 싶군요. 작가양반이요..


그런데 이 내용대로라면 사실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를 NTR당하게 생겼어요. 우리의 최면술사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가요..ㅋㅋㅋ 조교(調敎)는 지가 다하고 히로인은 



얘가 주워먹게 생겼네요.ㅋㅋㅋ


세계관이 연결되어있다는게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를 집어넣은 이유라고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만.. 제가 보기에는 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이후의 이야기라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 복수하려다가 당하는걸로 나올것 같다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4부에서 마무리를 짓는 굴복으로 타락을 하던지 아닌지는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クリムゾンドリーム' (크림슨 드림)이라고 나온 AV와 추측하건데 게임이나 COMIC에 등장하게된 그 10명의 히로인들은 지난번 인기투표때 TOP10위에 있는 히로인들이 그대로 다 등장했습니다.



이 맴버 기준이 바로 인기순위 기준입니다. 도대체 이 맴버 기준이 뭔가 했는데... 이 설정본을 보고 알았습니다. 여담으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는 9위.. 사상 첫 오리지널 캐릭터인데 하도 등장을 안하다보니 순위권이 떨어졌더군요. 대조해보니까 딱 바로 나오는거 보고 순간 웃겨서.. 인기순위 베스트 10이 쟤들입니다. 쟤들.. 그런 묘한 부분이 있었네요.


이제는 슬슬..


하렘 이벤트 CG랑 하라보테(腹ボテ) 모습도 넣어주시쬬오?!!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끗...


p.s


http://erogestory.blog.fc2.com/?no=760


クリムゾン작가 여자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