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리아(マリア)

나이: 불명

성격: 올곧음

능력: 마법

종족: 인간형 빛의 종족(光の一族)

등장: 워즈워스(ワーズ・ワース)(WORDS WORTH)

성우: 산고 미나코(三五 美奈子)



저는 OAV에서 얘가 첫번째로 H를 당하길래 비중이 어마어마하게 있는것 같더니만 OAV에서 비중이 없다시피하더군요? 심지어 20년후의 모습에서도 잠깐 등장하는 수준이라 상당히 놀랐습니다. 게다가 딸인 뮤(ミュー)는 아스트랄(アストラル)의 딸인줄 알았기 때문에 어? 했습니다. 근친상간 스토리로 전개가 되었으니까요. 게임판에서도 제대로 그 언급이 안나오는 것 같아서 그 요소가 있는 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소설판에서 아니라는 것으로 하렘맴버로 뮤(ミュー)를 넣기위해서 재혼(?)했다가 사별한 것처럼 나오더군요.



사실 20년후까지 가도록 만든 장본인입니다. 마리아(マリア)때문에 스토리라인에서 그렇게 긴 시간의 전개를 해야했던 것이기도 하죠. 기억상실의 마법을 걸면서 어디로 보내버렸으니까요. 20년후에는 온화하고 뭔가 성모(聖母)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긴한데.. 그러고 땡입니다. 게임판이든 OAV든간에요. 너무 비중이 없어서 솔직히 너무 놀랐습니다. 초반에 그렇게 비중있게 등장했던 히로인이 너무 비중없이 존재해버리니까요.



게다가 OAV에서는 머리로는 싫은데 몸은 쾌락을 느끼는 아주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주는터라 이걸 어떻게 봐야하나 싶더군요. 흔한 능욕물 에로게 전개스러움이긴 했는데 얘는 솔직히 너무 얘매했습니다. 사실 올곧음과 도덕적 성격이 강한탓에 불의적인 것을 매우 싫어한다는걸 알수 있는지라 기억상실 마법을 날린것도 그 때문이고 뮤(ミュー)를 키우면서도 그렇게 올바르게 키운걸 봐도 그렇긴 한데.. 너무 전형적인 올곧음 히로인이라서 배제된게 아닌가 싶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런 문제점을 소설가나 ELF도 봤는지 이번에는 놀랍게도 소설판에서는 비중이 진히로인급으로 상승을 합니다. 게다가 일러스트 등장횟수도 샤론(シャロン)과 동급입니다. 굉장히 놀라울 정도인데.. 덕분에 초반에도 비중있는 등장을 통한 H이벤트로 처음에는 뮤(ミュー)가 아스트랄(アストラル)의 딸로 나오기는 걸로 떡밥 정리를 위해서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히로인 목록에서 뮤(ミュー)가 탈락해야 근친요소가 배제된 형태일테니까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군요. 뮤(ミュー)도 히로인으로 등극하면서 동시에 모녀덮밥 스토리로 가더만요?



어..어머님 따님 남친에게 무슨...


자매덮밥 스토리는 봤어도.. 나참.. 모녀덮밥 전개는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나 싶을 지경이었습니다. 덕분에 비중이 초반과 중반 그리고 후반까지 막강한 포지션에서 샤론(シャロン)과 동일한 비중으로 나오기 때문에 상당히 놀라울수 밖에 없는게 사실입니다. 게다가 마지막 엔딩을 장식하는 것도 니나(ニーナ)와 같은 원작의 공략가능 히로인이 아니라 바로 그녀이기 때문에 특히요. 소설판에서는 첫등장에서 비중을 살리지 못한걸 소설판에서 상당히 살려줘서 샤론(シャロン)과 동일한 포지션까지 끌어준 혜택받은 히로인입니다. 소설판에서도 솔직히 원작인 게임에 비해서 상당히 적극적인 모습이 추가된 것도 그녀의 변화된 모습이기도 합니다.



당연히 그녀도 PC98과 도스용 게임에서 등장하는데 WIN에 비해서 상당히 노출이 센 편입니다. 다만 성격이나 진행은 그대로인듯 하더군요. 뮤(ミュー)가 똑같이 생겨서 구분을 머리핀으로 구분해야할 지경에 가깝습니다.



PC98에서의 마리아(マリア) & 뮤(ミュー)


이런 수준이랄까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