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개인적으로 궁금했던게 있다면.. 초반과 나중에 OAV로 등장하여 소멸한 것으로 추정되는 코마인군(甲魔忍軍)의 이 엑스트라 두령놈들이 여자냐 남자냐이겁니다..



쌍둥이 맏이



쌍둥이 동생..


즉..


이 두 쌍둥이가 남자냐? 여자냐?


이게 궁금하더군요. 우선 공식 설정집의 설정상 쌍둥이 맏이가 여두령(女頭領)이라고 언급이 나오는데.. 문제는 2.5기 OAV인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에서 동생이라고 언급하는 애가.. 형이라고 표현합니다. =兄=이라고 표현하죠.. 게다가 자기를 소개할때도 오또(おと)라고 언급하는걸 보면 남자인건 분명합니다. 동생은요. 더 중요한건.. 



형이라고 언급되는 애는 중성이미지가 강해서 여자인지 남자인지 헷갈렸던 반면에.. 동생은..




완벽한 절벽에 남자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쌍둥이라고 했기 때문에 물론 이란성 쌍둥이이라면 이해가 되긴 하겠지만.. 동생놈이 남자인데 누나한테 형님이라고 할리가 없잖아요? 사실 작중에서 코마인군(甲魔忍軍)에 여자가 사실상 거의 없다는걸 감안하면 암만봐도 남자가 절대다수인 곳에서 두령이 시즈카가 두령이었다고 여자가 두령일것 같지 않은 느낌이었고.. 게다가 여자 캐릭터 즉 히로인이면 건방지게 서비스씬 하나 없었다는건 더 말이 안되니 말이죠.


설정집에서는 여자라고 했다가 설정집 이후에 나온 전개에서는 남자인 뉘앙스를 주는건 도대체 뭐라고 봐야하는걸까요? 아무튼 이 중성캐릭터들은 어차피 섬멸당해서 세상에서 로그아웃 한 애들이라지만..


볼때마다 궁금해서 참.. 아니 남매였다고 보면 될라나요? 하지만 설정화에 맏이가 여자로 되어있어서 말이 안되는데 말이죠.;;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