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오랜기간 상업지와 동인지를 내주는 작가중 한명인 たいらはじめ 작가의 최신작인 淫獄の皇姫ディートリンデ을 보면..


이번에는 과연 다수의 하렘 전개를 할까?


라는 점이 기대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사실 그동안 작품을 보면 히로인은 주인공을 포함해서 많아봐야 3명정도가 한계이거나 거의 왠만해서는 1~2명정도에서 이야기를 전개했던지라 개인적으로 많이 아쉬운 감도 큽니다. 지금도 메인으로서의 전개는 그러하긴 한데.. 주인공이자 엘프이자 황녀 테이도린데(ディートリンデ)..



주인공이자 엘프이자 황녀 디이토린데(ディートリンデ)..


 

황국 십영걸(皇国十英傑)의 한사람이자 히로인인 미리암(ミリアム)


그리고 한명의 엑스트라 히로인들이 부분적으로 나오긴 했는데.. 악역인..



마법성 상급연구원 에리히 알프레드(エーリッヒアルブレヒト)가 여성을 발정시키는 마도물질을 확보하여 자기가 멸시받고 무능한 것을 정복욕으로 풀어가는 과정이긴 한데.. 난교보다는 솔직히 전 하렘스타일이 많이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가 블로그에서는 9월부터는 2달에 한번이 아니라 매월로 나온다고하는데.. 현재까지 5화.. 절반간거 보면.. 나머지 절반은 아리달송하네요..


애초에 황국 십영걸(皇国十英傑)로 히로인 구성하면서 엑스트라 히로인들 첨가하는걸로 갔으면 차라리 낫지 않나 싶네요.. 아무튼.. 계속 관심있게 보고 있는 작가중 하나라서.. 잘나가다가 좀 아쉬울때가 많은 작가중 하나라서 포스팅 한번 싸보네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