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분교텐(山文京伝)의 장편연재 작품이었던 七彩のラミュロス가 개정판이 나오고 나서 2권이 이번달 말 7월 31일에 나온다더군요. DMM을 검색하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비공개로 전환되어있어서 포스팅도 못쓰고 있었는데.. 결국 씁니다만..


개인적으로 개정판인만큼 기존의 잡지버젼과 다른 전개와 보충을 보여줄지 솔직히 대단히 궁금합니다. 사실 七彩のラミュロス는 개인적으로는 2권분량부터 좀 스토리를 변경을 해야하는 것이 아닌가 싶긴 했거든요.. 왜냐하면 원래 일곱명의 용사 히로인들인 빛의 황녀(光の皇女)들이 전부 다 굴복해서 타락해야하는데 2권 중간을 보면 두명은 빠져나갑니다.ㅡ_ㅡ.. 그리고 등장이 아예 없죠. 특히 한명은 그 마족이랑 붕가붕가해서 딸을 낳고 마치 죽은것처럼 나오다가 엔딩에서 나오는거보고 저 솔직히 기겁을 했습니다. 아무튼 그 부분과..


http://shyne911.tistory.com/2474


이 엑스트라년이 서비스없이 등장했던 구판과 다르게 보충이 반드시 나오기를 빌고 싶네요. 구 COMIC은 1권에서 끝나서 사실 개정판 나온다는 입장에서도 좀 긴가민가했는데.. 과연 얼마나 리메이크와 보충이 되어서 더 매력을 줄지 기대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