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레이더는 잠수함도

찾아낸다능!!!!





뭐라궁요??


대한민국 언론사들 군사문제 다룰때 무식함이 하늘에 찌르는 상황은 다들 아실겁니다. 위 =미디어오늘=이라는 곳에서 록히드마틴에 보낸 서한에 대한 관련 이야기를 이글루스의 김허접님이 해주셨습니다.


사실 이건 어제 오늘 문제는 아닙니다. 무기체계 관련해서 언론사들이 기사를 써도 국방부 공문 그대로 써도 될 것을 혼자 깝친다고 기사쓰면서 이상한 소리를 해두죠. 성향이 우파적 성향의 언론사들도 매한가지이긴 마찬가지입니다. 그나마 군사전문기자를 두어도 엉망인 상황이지만.. 그나마도 우파적 성향 언론사들은 나은 편이지만.. 좌파적 성향의 언론사들은 심각한 수준의 지식미달 수준을 보이는게 현실입니다. 마치  천안함 사태 관련 민군조사단에서 지식수준 미달로 판정난 신상철이라는 사람처럼 말이죠.

특히 미디어오늘의 경우 천안함사태 관련해서 공식발표가 났을때나 난후에도 지속해서 천안함 관련해서의 내부폭발이라는 언론보도를 하던 얘들이었지만 기사들 보면 그들이 인용한 전문가들의 존재가 의문스러울 정도입니다만.. 오늘 대박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이지스함이 대잠작전이나 대잠활동에 투입된다는거 오늘 알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대한민국 언론사.. 언제부터 레이더가 해저탐색및 대잠수함전을 하는데 소나들을 대체했는지 궁금해지는군요.
미디어오늘의 논리대로라면 도대체 우리 한국해군이 왜 대잠헬기 사업하는건지.. 알려주실분? 레이더가 탐색되는데요? 왜 소나라는게 따로 있는 대잠헬기사업하는지 저에게 설명해주실 분계신가요?ㅋ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