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청법 문제와 여가부의 무식한 노골적인 본색을 들어냄에 따라서 저는 오바액션을 해서 비공개화해놓긴 했습니다만.. 이런 문제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서 꿋꿋하게 도전을 하고 계신분들이나 그냥 올리고 계신분들을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사실.. 웹툰 =모태솔로수용소=만 하더라도 여간수 누님 서비스씬을 보여줬고 우리 네이버 신님이신 =러브슬립=은 애매한 모습만 또 보여줬습니다.(신이 우리를 버리셨어요.) 



게다가 다른 분들도 그냥 신경 안쓰고 꿋꿋하게 올리시더군요. FC2와 워드프레스 닷컴에서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실패한 저로서는 많이 당황할수 밖에 없었던 문제이기도 합니다. 



도라에몽도 마음대로 못보는 세상이 된 이 빌이먹을 나라는 도대체 자유민주주의 겸 세속주의 국가인지 아니면 무슬림과 같은 구시대 폐물종교인 이슬람의 제정일치체제인 유교제정일치 국가인지 알길이 없으나..


저도 각오하고 그냥 싹다 비공개 풀고 그동안 못쓴거 쓸까 하는 생각도 강합니다. 현행법에 =명백하게=라는게 있건 없건간에  이미 없는 구(舊)법을 합헌때려놓고 그 명백하게의 헌법해석을 지 마음대로 해석하여 날뛰고 있는 여가부의 개드립을 봐도 지금 암담하니까요.


참 고민입니다. 창살없는 감옥속에서 블로그를 해야하는 현실이라니 원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