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블레이드(Queen's Blade) TVA들을 보면 엑스트라들인데도 불구하고 개성있게 나오는 애들이 있습니다. 



이 두사람이 현재까지 나온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저 솔직히 얘네 뭐 있는 조연급으로 성장할줄 알았거든요? 그런거 없대요?ㅋㅋㅋ 다른 엑스트라들은 특정집단이 아니면 개개인별 특징을 살려서 등장하지는 않던데.. 얘들만 그렇더라고요.



2기인 옥좌를 잇는자(玉座を継ぐ者) 4화에서부터 처음 등장하는데.. 처음에는 횟수용 엑스트라정도인줄 알았더니..




10화에서 재등장..



12화에서도 등장..


이렇게 되더군요.


여기서 끝났으면 엑스트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등장했다 싶었는데.. 2기 OVA인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 2화는 조연급으로 상승해서 등장합니다.



더욱이 2기랑 연결되기 때문에 유미르가 사기를 쳐서 대량판매한 검이 비보 후니크라(秘宝・フニクラ)에게 박살이 나는 복선도 있보여줍니다. 게다가 녹색머리는 비보 후니크라(秘宝・フニクラ)에게 농락당해서 기생당할뻔 하기도 합니다.


단일 캐릭터 그것도 엑스트라 캐릭터들도 이렇게 많이 나온건 아마 얘들이 최초이자 마지막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자주 등장하는 엑스트라 히로인들은 냉정하게 말해서 특정조직으로서 나오는게 보통인데 얘들만 유일하게 다르게 나오더군요.


그리고 히로인이라면 히로인인 양반도 하나가 더 있다면..



 2기 OVA인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 6화에서 처음 등장하는데 토모에(トモエ)와 알드라(アルドラ)를 게이샤로 만들어버리는 아주 좋은(?)사람입니다. 뒷통수 때리는 엑스트라 할망구로 끝나는줄 알았더니만..


3기인 리벨리온에서 등장하시더군요??




같은 존재인지는 애매한데.. 거의 동일인물 추정으로 꼭 할망구가 등장하시더군요. 뭔가 특별(?)한 모양새가 있다고 해야할라나요?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