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젼(ILLUSION) 신작 Sexyビーチ プレミアムリゾート(섹시비치 프리미엄 리조트)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 나왔었던 Sexyビーチ시리즈들보다 상당히 진보한 시스템을 많이 적용한게 특징이라고 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http://www.getchu.com/soft.phtml?id=859768


우선은 일루젼 작품들에서 나오던 RPG형 스타일+인공학원/플레이 클럽의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등의 시스템적인 장점들이 섞여서 실시간으로서의 게임전개를 할수 있는 자유도가 많이 부여된 모습이 강한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보여주는 자유도라면 GTA시리즈나 스카이림(SKY RIM)의 장점도 많이 적용한것 같긴한데.. 개인적으로는 그마만큼 헤어스타일이나 속옷/수영복/의복류등의 세부적인 모든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을 상당히 다양하고 개인이 자유롭게 적용할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과연 APB-Reloaded-급 수준을 뛰어 넘었으려나요?) 실제로 인공학원(ジンコウガクエン) 시리즈에서도 더 많은 다양함을 요구받을수 밖에 없었던걸 감안한다면 말이죠. 개인적으로 임신모드.. 그러니까 레이프레이 이후 사라진 하라보테(腹ボテ) 모드도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능욕모드도 함께요..


http://erogestory.blog.fc2.com/blog-entry-564.html


FC2의 모아님의 포스팅 정보도 중요하게 볼만 합니다.ㅋ


p.s 개인적으로는 플레이 클럽에서 보여준 커스터메이징의 색깔 적용때의 단점은 편의성을 봐주는 형태가 되었는지.. 하는 궁금증도 듭니다.(색깔 적용하는게 상당히 불편하더라고요.)


p.s 고정 히로인 캐릭터들은 우려먹기적 모습이 강하네요;ㅋ 뭐 섹시비치 시리즈에서 다 그랬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