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디오드라 아스타로트(ディオドラ・アスタロト)

나이: 불명

종족: 순혈 상급 악마.

성격: 비살인 사이코패스 겸 귀축.

등장: 하이스쿨 DxD(ハイスクールD×D)(High School D×D)/하이스쿨 DxD(ハイスクールD×D)(High School D×D) Born

성우: 후루카와 마코토(古川慎)


개인적으로 이 녀석은 제가 말로만 듣고 있던 녀석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라이트노벨을 안보니 어떻게 나오는지는 잘 모르고 있었거든요. 귀축이라고만 알려져 생긴것과 다르게 논다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겉보기에는 



=착하고 예의바른 존댓말 캐릭터=


의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첫인상 자체는 나쁜건 아닙니다. 하지만 귀축캐릭터들중에 외모를 얻은 대신에 인성에 쓰레기인 부류들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준 케이스인데 개인적으로는 쓰레기라고 평가를 하기에는 뭐한것 같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쟤는 인간이 아니라 악마에요 악마..


네.. 작품에서 나오던 악마들이 너무나 착하고 거의 천사급에 가까워서 사람들이 잊은것 같지만.. 지금 얘는 천사도 그렇다고 천사의 마음을 갖고 있는 타천사도 아닌 악마입니다. 작품에서 악마가 가장 악마다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잘못된게 아니잖아요?ㅋㅋ 우리가 흔히 아는 악마의 전형을 보여줬는데도 말이죠.


애니에서 처음 접해서 개인적으로 어떻게 나갈까 싶었습니다. 워낙 귀축귀축 거려서 말이죠. 그런데 6화에서 처음 등장했을때의 그 사이코패스적인 모습이 순간 움찔했는데 7~8화에서 보여준 모습은 귀축답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장 악마다운 것이 바로..



성녀와 고귀한 수녀들을 몰락시켜서 현실의 절망과 함께 

자신이 범하여 완전한 몰락을 즐긴다.


라는 점이 가장 왜 귀축이고 악마라고 평가를 받는지 나오는 답이었다고 봅니다. 들리는 말로는 소설에서는 남자 권속도 있었다고해서 아니 이 새끼가 설마 양성애자? 했는데 TVA에서 보니 여자밖에 없던데요?? 그래서 솔직히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귀축이면 귀축답게 굴어야지 어딜 동성애를..





이 권속들이 전부 TVA에서 다 여자로 나왔기 때문에 가장 좋았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떻게보면 여기서 나왔던 히로인들이 전부 천사들의 성직자들이었는데 전부 절망의 굴욕을 맛보고 H당해서 복종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기도 하더군요. 게다가 그렇게 굴복해서 조종을 받는데 절대충성을 하는 모습이 나온걸 보면 얘들 전부 순응과 함께 스톡홀름 증후군 환자들이라는건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그 미치광이 프리드 세르젠(フリード・セルゼン) 에게 전원 다 먹혀서 사망했을 가능성들이 많다고 해서 더 안타깝긴 하더군요.(원래는 얼굴 가린애들 대부분 나온 장면이 있는데 심의 문제상 그거 만든건 다른곳에 이미 올리고 여기서는 못올리네요. 그나마 중간에 있는 이미지만 되는것 같아서 올리지만요.) 


아무튼.. 순혈주의에 오만함과 자신의 그 고귀한 성녀들이 절망속에서 자신에게 범해지고 몰락하는 것에 최고의 쾌락을 느끼는 녀석답게 악역자체로 나오더니 결국엔 개발리더군요. 솔직히 얘가 정말 최종보스감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흑막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반전때리기 좋은 모습으로 전개를 해왔는데 너무 빨리 리타이어 시켜버린게 못내 아쉽더라고요. 솔직히 6~8화까지 귀축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것도 있어서 말이죠. 너무 빨리 가버려서 오히려 아쉬운 귀축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게다가 끝까지 자기가 몰락할경우 아시아도 사라지게 만들정도의 악역 of 악역의 포스를 보여준터라 최종보스감이 맞았다고 봤거든요.



그런데 능력등에 비해서 아시아를 노린 계획자체를 보면 너무나 허술하다는 느낌이 강하더군요. 타천사의 그 초반에 나오던 썅년의 손을 빌려서 자기가 힘 안들이고 하려고 했다고 하지만 냉정하게 말해서 잇세이가 죽고 나서 아시아가 잡혀갔을때 자기가 먼저 행동을 했어야했는데 지가 행동을 안한건 개인적으로 6~8화에서 나온 수준이나 그동안의 귀축질 한 것에 비한다면 관심이나 계획성 그리고 행동력이 너무나 부족한게 전 오히려 더 이해가 안간 녀석이기도 합니다. 뭐 말로는 리아스에게 선수뺏겼다고 하지만 솔직히 저정도의 귀축성격의 행동파면 말이 안되는거죠.


p.s 애니 스토리 라인이나 원작 라이트노벨 스토리 라인이나 능욕물 동인지 나올법한데.. 안나오는게 신기하긴 하네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