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은요.. 에로게에서 유명하신 츤데레의 시초세요..(제가 알기로는요)


끄읏..


ㅈㅅㅈㅅ..

유작의 진히로인중 한명인 미유키입니다. 이글루스의 캡틴터틀님께서 이야기하신대로라면 미유키와 코토미의 논쟁은 있었다는 점을 볼수 있습니다.(이글루스때 포스팅에서 댓글로 언급해주시더군요.ㅋ)

위대하신 츤데레의 용안.
이름: 사카기 미유키(榊美由紀)
게임등장: 유작(遺作)
애니등장: 유작(遺作)/유작(遺作)Respect
연령: 17세(10대 후반)
성격: 이지적이고 츤데레.
소속: 사쿠라란학원 2학년 재학중.
성우: 호시노 치즈코(星野 千寿子)

게임속에서는 굉장히 신경 거슬리게하는 소악마같은 모습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유작을 접했을때 제일 싫어하게 만든 히로인이기도 했습니다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의외의 모습을 보게되는 진정 츤데레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사실 이 게임을 접할때가 츤데레가 뭔지도 모르던 시절이다보니 당연하게 이런 태클히로인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게임속 초반에는 이상할정도로 주인공의 친구인 진파치를 쫓아다닙니다.

게임속에서 이런 모습이 많아서 처음에는 애들이 커플인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그 비밀은 게임속에서 하면서 그녀가 받은 초대장의 내용에 있습니다. 아무튼 초반에는 이러다가 츤츤거리며 주인공인 겐타를 돕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그녀의 작은 본모습들이 나타나는 것이 겐타와의 플래그를 좌우지합니다.(실제로 겐타를 돕는 이유가 탈출이라는 명분도 있지만 그에 대한 마음때문인 경우도 있습니다.)

게임속에서는 유일하게 주인공인 겐타와 H플래그가 있는 진히로인중 하나입니다. 유작은 진히로인이 두명이라서;;;

우선 원작은 수준높은 원화에 맞추어져 있는 OVA의 경우에는 게임속 원작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하지만 게임보다는 겐타에 대한 호감이 츤데레로서 잘 나타나있는 편입니다. OVA에서는 진히로인인 코토미와의 보이지 않는 경쟁의식때문에 갈등이 있습니다.(개인적으로는 왜 주인공인 겐타와 H이벤트를 엿바꿔버렸는지 이해는 안되지만요.) 

OVA 총집편인 죄와벌에서는 쿠미의 망상인지는 몰라도 이사쿠에게 복종해버리는 모습이 나옵니다.(그래봤자 기존 H이벤트씬에서 대사만 바뀌었죠.) 그리고 3화에서는 실제로 노예교육을 강제주입받기도 합니다;;

아무튼.. 게임과 애니시리즈중 가장 예쁘고 섹시한 히로인의 모습은 잘 갖추어져있다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특히 OVA의 미모는 하앍하앍~ㅋ)

리스팩트에서는 솔직히 제일 별루였습니다. 리스펙트 원화자체가 기존에 OVA에서 보여줬던 수준이 아니라서 더 거부감이 강했는지는 몰라도 좀 그렇긴하더군요. 리스팩트에서는 대놓고 코토미와 겐타를 두고 라이벌관계를 노골적으로 보이는 부분이 나옵니다. 동시에 그녀가 남성혐오증에 대한 원인과 겐타에 대한 호감문제 두가지를 두고 좀 갈등하는 모습도 보이고요. 문제는 그 라이벌 관계때문에 고의적으로 코토미와 사사건건 부딫치기 일쑤라서;;

애니속에서는 정말 고분분투하다가 결국 이사쿠한테 붕덕당합니다. 그런데.. 겐타를 코토미에게 포기한건지 모를듯한 엔딩이라서;;(원래 리스팩트가 코토미 중심인지라..)

소설판 미유키의 모습입니다. 진히로인인데다가 겐타를 적극적으로 돕고 심지어 겐타와 이사쿠를 만나기전에 러브모드에 빠지기도... 하는 존재로 완전변신 각성을 하게되기도 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