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마키노 리에(牧野梨恵)

나이: 23세

직업: 간호사

성격: 성실하고 매우 여성적임.

등장: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 OVA/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 AV/노노무라 병원 사람들(野々村病院の人々)&노노무라 병원사람들 외과병동(野々村病院の人々―外科病棟)(라이트노벨)

성우: 모리카와 요코(森川陽子)



두번째로 엔딩을 본 히로인입니다. 게임하면서 너무 쉽게 H이벤트가 나오길래 설마 얘가 범인 아닐까? 했던 히로인입니다. 정작 다른 사람이라서 많이 허탈했지만요. 처음에 병원에서부터 매우 성실하게 매우 여성스러운 히로인입니다. 청순가련의 모습을 잘 보이다보니 주인공의 음담패설에 얼굴붉히는 경우가 많지요. 간호사로서도 성실하지만 굉장히 치밀한 히로인입니다. 비흡연자인데 억지로 담배를 펴서 알리바이를 만들지를 않나 심지어 처녀인데 주인공을 색기넘치게 유혹하지를 않나.. 전부 다 과거 병원에서 자기 부모님의 의료사고에 대한 의혹을 파헤치기 위해서 간호사로 일하면서 있었다는 사실이 나중에 나옵니다. 게다가..


일란성 쌍둥이에요!


네.. 일란성 쌍둥이입니다. 동생이랑 같이 2인 1역을 하면서 의료사고의 진실을 캐려고 한 것이라는 거죠. 게임속에서 나중에 2차대전때 만들어졌던 버려진 지하시설에서 동생인 마키노 치에(牧野智恵)가 나옵니다. 그 지하시설에서 배드엔딩타면 후지키 에이사쿠(藤木栄作)에게 농락당합니다. 해피엔딩타면 참 참한 색시감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세가세턴에서 H씬이 전부 삭제된게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새로운 대체 CG가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OAV에서는 노기와 미호(野際美保)와 매우 절친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사건때 현장에 있었던게 변태 경비원에게 들키면서 농락당하다가 주인공의 도움으로 경비원에게 벗어납니다. 기본적으로 간호사로 있는 이유는 게임과 같지만 동생인 마키노 치에(牧野智恵)의 존재가 아예 사라져있습니다. 마미야 치사토(間宮千里)에게 과거 양친의 의료사고때 도움을 받은게 있어서 그녀를 많이 옹호해주려고 합니다. 그리고 양친의 의료사고의 기록을 파헤치는데 주인공의 도움을 받지요. 그리고 나서 사실상 사라지는터라 비중이 주연에서 조연으로 떨어지지만 초반과 중반부까지 나름 극 전개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해줍니다.



라이트노벨의 경우에도 정보도 없고.. 거의 게임과 유사하게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노노무라 병원사람들 외과병동(野々村病院の人々―外科病棟)에서 역시 노기와 미호(野際美保)와 마찬가지로 계속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양친의 의료사고의 진실을 파헤쳤을 것이라고 추정만 될뿐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