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토 마코토(伊藤誠)

나이: 17세

성격: 다정다감하지만 본성은 찌질이+ 페로몬종자.

등장: School Days(スクールデイズ)/Summer Days(サマーデイズ)/Cross Days(クロスデイズ)/Shiny Days

주특기: 방중술.

성우: 히라카와 다이스케(平川大輔)


네.. 귀축캐릭터가 아니면 아니라고 할수도 있는 해피엔딩을 갖고 있기도 하지만.. 근본적인 진엔딩이 귀축에 의한 폐단의 엔딩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막장 귀축 캐릭터라고 할수 있지요. 다정다감해서 히로인들에게 한눈에 호감을 얻는 스타일이지만 바로 H에 들어가면 H만 하려고 하면서 임신하면 바로 나몰라라하는 그런 무책임의 전형적인 카사노바 케이스이긴합니다. 저는 게임시리즈는 리뷰만 보고 직접적으로 접한건 그 TV애니판인지라..

초반에는 흔한 하렘물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가면 갈수록 말이 좋아 순애물이지 완전 귀축물인데...


라는 생각을 하게되더니만.. 거의 끝판왕을 보이더군요. 그래도 설마 했습니다. 잘못을 뉘우치고 용서받고 하는 쪽으로 가는가 싶었는데..




결국엔..


결국엔 칼빵맞더군요. 네 물론 그동안 싸질러놓으면서 생긴 문제에서 세카이가 난리를 피움으로서 타격을 받은 것이 있긴했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용서를 메세지를 줄것이라 생각했는데.. 위 이미지와 같은 전개가 되니까 당시 충격이 워낙 컸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이 물건을 그렇게 이야기를 하는거구나..했던 느낌을 바로 받게 되더군요.



우선적으로 다정다감한 스타일이라는 장점에서 여자들 마음 후리기에는 충분한 전형적임 미연시에서 나오는 주인공의 모습이 강하지만 결국엔 미연시의 주인공과 같은 책임감이 극도로 부재한 모습이 결국에 해피엔딩이 아니라 배드엔딩을 진엔딩으로 만들수 밖에 없는 성격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네.. 물론 2차원속 캐릭터이니 여러면의 히로인들과 붕가붕가하는것이야 전개를 할때 나쁜건 아니지만.. 그만큼의 자기가 그녀들에 대한 애정을 잘 보였어야했는데 그게 아니었으니..


단순하게 사람의 마음은 외면한채 즐긴다라는 문제로 접근하던 사고방식이 일을 크게 내도 보통 크게 낸 캐릭터가 아닐수 없는 녀석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사실 실드치는 것이 불가능에 가까워졌지요. 사실상의 행동 자체가 서로 즐긴다라고 생각한것과 다르게 히로인들 대부분이 주인공인 마코토(誠)에게 진짜 마음을 보인 것인데.. 맨날 하는 짓이..



이 지랄이니.. 대놓고 노예관리하겠다는 것으로밖에 안나오는 문제이고.. 실드가 될리가요. 기본적으로 사랑이나 애정을 핑계로 사람마음을 갖고 가지고 놀고 있는 것이잖습니까? 왠만한 미연시가 하렘엔딩이 있어서 이런식으로 안가는데 이런식으로 스스로 가게 만든게 가장 큰 문제인 캐릭터였다고 봅니다. 사실 하렘물에서 중요한건 주인공이 고자라서가 아니라 갈때갔지 갔을때의 주인공의 책임감과 태도문제가 결국 갈릴수 밖에 없는게 사실입니다. 거기서 아주 최악의 관점만 보여줬으니.. 어떻게보면 다른 귀축캐릭터들보다 더 최악의 인물은 마코토(誠)일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봅니다. 차라리 애초에 귀축으로 갔으면 귀축이니까라지만.. 대놓고 애정과 사랑으로 관계를 맺어가면서 귀축적인 진행을 스스로 간 주인공은 아마 이 녀석이 제가 에로게 플레이하면서 최초였기 때문에 더 마음에 안드는 놈입니다. 미연시속 모습에서의 사람의 마음을 짓밞은 댓가의 최후를 맞이한 녀석답지만..


그래서 순애물 에로게의 주인공이 아닌.. 귀축캐릭터로서 본다면.. 최고의 귀축다운 녀석이다.라는 생각만 강하게 드는 그런 존재입니다. 워낙 능력이 충중한 다른 캐릭터들은 갖지 못한 방중술 하나만으로 히로인들을 가볍게 낚아채는 대단한 능력보유자이니까요. 그리고문제는 그 가볍게 낚아채는 능력과 함께 바로 덮쳐버리는 능력도 더럽게 탁월하다는 점입니다. 히로인에게 근접만 하거나 혹은 자빠뜨리기만하면 그 짓이니... 원참.. 게다가 이놈의 문제점은 바로.. 카츠라 코코로 (桂心) 그러니까 이제 갓 초등학교 5학년이된 로리랑 붕가질 한다는겁니다. 서머 데이즈, 샤이니 데이즈등에서 붕가질에 환장하여 덮치는게 나오는 개썅놈이 되기도 합니다. 지 동생을 보고도 어찌 그런 형태가 되는지..(제작사가 하여간 폭주는 더럽게 잘해요.) 물론 샤이니 데이즈는 순애물 드립질로 간다지만요;;


하여간 가리지를 않는 놈입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전.. 이 녀석이 ToLOVEる와 같은 다른 하렘물 장르로 주인공이 치환되어진다면 정말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진짜 무슨 전개가 벌어질지 궁금해서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