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네.. 북괴의 어뢰공격에 우리 해군 코르벳(초계함)인 PCC-772 천안함이 침몰하여 아군 45명이 전사하는 사태가 발생한지 언 5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그 전사자들의 영헌과 생존을 위해 노력하시던 또 한분이 순직을 하셔서 총 46인의 희생자가 발생했습니다.


천안함 生存者들 "패잔병 취급에 고통" "자살까지 생각"


http://media.daum.net/politics/dipdefen/newsview?newsid=20150323030416129


<천안함 5주년> ⑥최원일 함장 "한시도 잊은 적 없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7478551


韓·美 정보당국, 천안함 폭침 당시 北잠수정의 어뢰발사 정황 확인한 듯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23&aid=0002940671


하지만 현재 천안함 폭침이 분명하고도 너무나 명확함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서 허상을 진실이라 이야기하면서 음모론을 인터넷의 익명성을 악용하여 지랄하는 구더기만도 못한 자들이 이들의 죽음을 왜곡하고 더럽히며 생존한 생존자들을 괴롭히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어차피 그들은 북괴의 명령서를 보여줘도 믿지 않는 자들이기에 거짓을 진실이라고 말하는 이들이기에 인간으로서 존중받을 가치가 없는 자들입니다. 구더기라는 말도 아까운 자들이 이들의 죽음을 여전히 모욕하고 있다는 현실이 여전히 씁쓸한 우리의 한 단면입니다.


이들의 죽음이 이제는 잊혀져가고 있습니다. 제2차 연평해전의 전사자들과 1/2차 연평해전의 참전자들과 생존자들에 대한 배려와 기억역시 잊혀지고 있는것이 현실이며 현재의 천안함 폭침사태의 생존자들과 연평도 포격사태때의 생존자들과 전사자들을 잊으려고 하는 한국사회가 과연 자유와 정의의 가치를 존중해야하는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사회인지를 우리 스스로 생각하고 반성해봐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이상 자신의 개인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서 거짓과 망상을 진실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인터넷의 추잡한 익명성의 뒤에서 구역질나는 짓거리는 하는 자들에게 더이상 이들의 죽음을 모욕하지 말라고 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양심선언하라고 하지를 않나 논파되는 의혹을 진실이라고 우기다가 광주민주화운동이야기를 하는 미친놈에.. 심지어 유족들이 그렇게 원하니까 그렇게 믿는다고 하는 놈에.. 이런 더럽고 추잡한 놈들은 표현의 자유로 존중받아야하는것이 아니라 사자(死者)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한사람까지 추적하여 처벌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이런 자식들이 바로 종북좌파들이자 북괴역적들과 똑같은 국가반역자들이니까요.


최근에 참여연대가 아주 명언을 또 남기셨더군요. 무슨 결과로 폭침이라는 주장을 할수 있느냐라고요. 아마추어에게도 논파되는 주장을 진실이라고 믿는 구더기들에겐.. 전 항상 이런 말을 합니다.


진실은 그 어떠한 시련에도 굴하지 않는다.

토마스 풀러


이 명언을 항상 이야기합니다. 절대 반박을 못하더군요. 말장난이나 할줄알뿐..


개인적으로 가장 안타까운 것은 PTSD에대한 장기적인 지원정책이 너무나 한국군이나 정부가 부재하다는 사실입니다. 군인에 대한 PTSD대책은 정말 10년 아니 최대 15년은 바라보고 지원해주는 대책과 복지정책이 필요한데 그 지원형태가 세월호 희생자들보다 부실하기 짝이 없는 수준이라는 것에 한국 국방부가 가장 반성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동시에 익명성 뒤에 숨어서 허위사실 유포하며 그것을 즐기는 자들때문에 그 PTSD희생자들의 고통을 더 배로 증가시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가 그들을 제대로 포용하고 치유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면.. 만약 한국에서 전면전이 발생하여 대량의 PTSD환자들이 나올텐데 그들에 대한 사회적 치유와 합의 포용은 어떻게 할지 암담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죽은자는 말이 없지만 산자는 평생 그들을 기억하며 산다는 건 전쟁참전자들의 유명한 격언입니다. 그 고통의 기억을 정부 스스로 군인이니까 정신력 운운하는 수준의 백년전 수준의 사고방식과 우리 사회의 전쟁무관심등의 병폐가 이를 더 문제를 만드는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안타까울뿐입니다.


다시 한번 이들을 기립니다. 그리고 생존자분들의 PTSD의 극복도 기원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daul
    2015.03.28 16:1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천안함 용사분들 추모합니다.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