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는 원본. 두번째건 한글자막이 있는겁니다.

나인테일님(http://ninetail02.egloos.com/2622712)께서 올려주셨던 거지만..  역시 생각한것과 동일하게 내용 자체도 어차피 황당하지만.. 김정은이 무슨 신이라도 되는지.. 뭔 근거로 통일한거여? 도대체?
완전 내용이.. 
 
사론곡필(정론직필)이의 망상이잖아!!!!!
 

하지만 나름 FPS이니.. 기대해봐야겠습니다만.. 솔직히 한국에서는 들어오기 힘들것 같습니다. 북한이 한국에게 점유당하고 사실상 주사파들이 판을 쳐서 통일되었다는 형태의 방식은 한국에서 용납되기 힘든 설정일테니까요.
개인적으로 이런 말도 않되는 반전따위는 좋아하지 않지만..
 
액션씬으로 결국 북한놈들 몰아내는 장르이니.. 좋아해야하는거임?
추가적인 트레일러 영상이라도 나와봐야 알것 같네요. 본건만으로도 너무 파격적이라는 느낌은 지울수가 없군요.
하지만 트레일러에서 나온 김정은이라는 존재의 한국어는 매우 깔끔하다는 점에서 한국에 대한 적용을 좀더 강화한 측면이 매력적으로 다가올수도 있을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게임소개.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412697&board=&category=104&subcategory=&page=1&best=&searchmode=&search=&orderby=&token=

 
P.S 궁금한데요.. 왜 정일이가 뒈졌는데 슬퍼하는 모습을 보이는 장면이 왜 한국인들임?ㅋ(슬퍼하는 여성 옆에 한국경찰 정복의 모습을 보면...;;)

P.S2 김정은이 UN에서 연설까지하는 황당함에서 한국을 남한이라고 하네요..ㅋㅋ 원래 북한놈들은 남조선이라고 하는게 보통 아님?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