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クロスアンジュ 天使と竜の輪舞)  24화가.. 참.. 최대한 극진행의 하이라이트를 찍는가 싶더니만 마지막에 반전을 때리는걸 보면.. 허허 참..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신나게 싸웁니다. 초반에..이러면서 싸웁니다. REAL!!






스토커와 남편의 싸움.






현직 첩실과 전직 첩실의 싸움..


이런식으로 그대로 전개가 되지요. 싸우면서 졸라게 한풀이 하시는데.. 그 한풀이를 통해서 흑화한 애들이 다시 친구들에게 돌아오는 형태가 됩니다만.. 전황이 정말로 안좋습니다.




격침되고 개떼같은 UAV들인 피에스 로이드(Pires Roid)들이 어마어마하게 달려드는 모습은 여전히 매트릭스3의 시온전투와 많이 비교되긴 했습니다. 뭐 원래 이런 장르들이 그렇긴 하지만요. 결국엔..



에르샤 누님 출격!


에르샤까지 급히 예비전력으로 투입했긴하지만.. 전황이 나아지는 형태가 아니다가..






하마터면 에르샤 누님 돌아가실뻔 했음..


에르샤가 거의 자살공격에 가까운 최후이자 최악의 수단의 육탄돌격을 하는데..시공간의 균열덕에 드래곤들이 대거 들어옵니다. 그 덕에 에르샤 누님 살아요..흑흑.. 이 장면에서 가슴 졸였습니다.







이렇게 밖에서는 전세역전이 전개되는 과정에서.. 아우라 근처에 간 두 히로인..





사라만디네님과 만렙황녀께서 아우라를 해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오랜만에 사라만디네님의 노래를 볼수 있습니다. 전세역전으로 곧바로 해피엔딩이 되나 싶더니.. 앰브리오 개새끼의 정말 쓰레기같은 면모를 보입니다. 드래곤들 한복판에 자신의 부하들을 워프시켜버리고..




그리고 좌측에 분홍색애가 그대로 드래곤들에게 압축되어서 압사당합니다. 드래곤들이야 당연히 적인줄 알고 개박살을 내버리는데.. 배신당한것때문에 충격데미지 999% 먹은애들인데 기체조종도 안되어서..




이렇게된다는 악역의 절정을 보여줍니다. 아무튼 저라다가 크리스와 살리아는 구출됩니다. 아르제날 식구들이.. 구해줘서요. 하지만 아우라가 결국 해방이 되고..




이러고 일직선으로 해피엔딩으로 가는 건줄 알았습니다. 전.. 이때까지는요..



게다가 알렉트라가 엠브리오를 포용하겠다는 모습까지 나왔기 때문에.. 진짜 해피엔딩인줄 알았어요.(그런데 앰브리오가 워낙 천하의 개새끼라서.. 좀 어울리지 않는다 싶었는데..)


그..그런데..





어?! 이건 뭔 NTR이여?


이런 이야기가 나오더니.. 결국 알렉트라가 앰브리오를 봉인합니다. 그래요.. 과거야 둘째치고 봉인까지만 봤을때 해피엔딩에 다왔구나 했지요..






어?!! 또 반전이 되더니..







갑자기 만렙황녀 데리고 사라짐..


25화가 마지막화라고 하는데.. 어떻게 이런 전개를... 아무튼 25화에서 과연 모든걸 다 보여줄지 아니면.. 예고편에서 언급이 나온대로..




이것들이 극장판하고 OVA 팔아먹으려고...


이런다고 하네요.. 25화 다음주가 매우 기다려지긴하지만.. 이러다가 Season 2로 넘어가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마지막 종반의 모습을 나름 이제 화해라는 것으로 포용된 모습을 그리면서 복선을 나름 마무리해가기는 했습니다만.. 마지막까지 너무 중간에 반전에 반전을 넣어서 어? 어?! 이러면서 보게되었던것 같네요.







4개 정도 만들어 봤습니다. 첫번째 키스씬 사진은 배경이 엉망이 되는데 어쩔수가 없네요..ㅡ_ㅡ;; 그래도 인물들 명암하고 맞추기만은 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