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 국내정치에서도 추잡한 넷우익의 모습을 정치에 적용해서 지랄하더니만 이제는 국제문제에서도 이런다니..


세계가 이해 못할… 日의회의 과거사 공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1&oid=020&aid=0002736514


넷우익 전형(특히 일빠 떨거지들 포함)의 지들 불리하면 끝까지 지기싫고 인정하기 싫어서 말돌리 패턴을 시전해주시는건 이미 오래전부터 되어왔던 패턴이지만..


아베 정권, 군 위안부·징용배상 소송에 조직적 대응하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7385131


아베 정권, 군 위안부·징용배상 소송에 조직적 대응하나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1&aid=0007385131&date=20150130&type=1&rankingSeq=5&rankingSectionId=104


미국 역사학계가 과연 이번 사태를 어떻게 대응하는가가 상당히 관건이 될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이미 알려진대로 일본은 지일파 몇몇을 이용하여 노골적인 혐한발언을 통한 일본 내세우기 발언을 하도록 유도한바 있습니다.


http://shyne911.tistory.com/2826


이 지랄을 했지요. 지금 아베내각의 이런행보에 과연 이때 일본 우익의 주장은 한국군 베트남전 전쟁범죄 운운하며 일본군 매치시켰던 지일파 미국인들이 과연 어떻게 나올까 정말 궁금해요. 지들이 그렇게 어그로 끌어줘도 안먹힌 상황에서 저렇게 자기들의 미국인으로서의 가치조차 부정하려는 역사왜곡 시도에 대해서요. 


행동패턴이 정말 넷우익과 동일하게 놀고 있고 이제는 국외에서 자기네 우익테러질을하겠다식으로 나오는 저 모습이 과연 국가를 대표하는 한 집권세력이 할수 있는 수준일까 모르겠습니다. 정당한 대의조차 없는 짓을요. 마치 사이비종교의 조직적인 자기네 사이비종교의 폐단을 막으려고 하는 모습과 너무 유사하지 않나요? 한국에서는 아마 인터넷으로 무슨 단체가 기독교 관련 대리 운운하며 했던짓과 마찬가지로요. 


거의 돌아올수 없는 강을 다 건너가고 있네요. 8월에 다 건넜다 선언만이 남았고요. 마치 이글루스에서 위안부 강제동원 부정운운하며 일빠짓거리 했던 놈들의 모습과 너무나 유사해서 그저 웃음입니다. 또라이들 끼리는 정말 온라인 상이든 오프라인상이든 똑같이 군다는건 절대불변인것 같으니까요.(요즘에 왜 일빠놈들이 조용하나 싶더군요. 알아보니까 디씨에서 일빠짓하던 일본 거주 잉여하나가 법적처벌 받은거 보고 다 쫄았나보죠? 이번에 아베내각의 저런 조직적 행동이 과연 국제사회에서 일본이 상임이사국으로서의 존재할수 있는가의 가치적 여부를 판단하게 될 사항이라고 봅니다. 아무라 자신들이 아니라고 우겨본들 역사를 지울수 없고 그것이 현재 2차대전 이후 인류가 역사로서 합의된 사항이자 진실이라는걸 부정한다는 정면 도전이니까요. 현대사 왜곡이라.. 과연 전승국가들부터가 가만히 있을지 모르겠군요. 미국부터 들고 일어날수 밖에 없는 문제인데 뭘 믿고 저러나 싶어서요.


도대체 저 또라이 내각 하나 때문에 정말 한일전쟁이라도 치루어야하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진지하게 고려해야한다는 인식이 더 굳건해지는건 저밖에 없는겁니까? 그 결과가 자기가 그렇게 원하는 일본제국 부활이라는 허무맹랑한 망상이 아니라 중화인민공화국 속방 일본 자치 열도로 편입되는 과정이라는것 하나도 모르고요? 그것도 지네만 그렇게 되는게 아니라 우리 한국까지 끌고 들어가서 그렇게 만들려고 한다는거 자체를 보면 더 화가 날 지경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