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상업지 관련 리뷰를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 원화보다는 내용 설정이 현재정치하고 엮어서 한 상업지는 또 처음보는지라.. 원화가 가장 매력으로 끌리긴 했어도 상당히 다크능욕을 제대로 보여주는 작품을 그리는 작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할까 말까 참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엔 하게 되는군요. 누구마냥 인체개조와 같은 개드립은 안나오지만.. 솔직히 제가 별로 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는 애널플레이가 짜증나게 나올정도로 보여주는 작가인터라.. 더럽게 싫어하는 플레이인지라 좀 거부감도 상당히 들었습니다.


그런데 상당히 놀라운건 현대 국제정치적 이슈사항을 소재로 삼은 스토리를 써서 상당히 놀랍더군요. 가장 웃긴건 김정일이도 나와요.ㅋㅋㅋ 최고존엄스럽게요.ㅋㅋ 작가의 단행본인 奴隷調敎師의 경우 배경자체를 초반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폰테 타워+ 홍콩의 까울룽씽자이(구룡성채)를 연상케하는 그야말로 무법천지 구역을 배경으로 합니다. 나중에 다른 작품에서도 이 모티브를 상당히 적용하더군요. 그런 탓에 상당히 플레이가 능욕물다운 절차 그대로를 밞는 모습이 강한 전개가 많은 스토리 라인을 가는 편입니다.



초반에 왠 미소녀 킬러가 누군가 통화하면서 죽음의 붕가를 해주다가 타겟을 죽여버립니다. 그녀는 국제적인 유명 여도둑 마리아입니다. 어느 강대국 정치인과 통화와 붕가중에 사람을 죽인 이 정신나가보이는 히로인은 어떤 얼굴반쪽이 흉측하기 짝이없는 미치광이 남자에게 갑자기 저항조차 못하고 잡혀서 굴욕을 당하면서 애널노예로 조교되어버려서 미국 백악관의 대통령에게 선물로 보내집니다. 처음에 마리아와 대화하던 정치인이 바로 미대통령입니다.




 다 늙어빠진 대통령이 조교된 마리아로 쾌락을 즐기는 사이에 저 마리아를 그렇게 만들고 배경속의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폰테 타워+ 홍콩의 까울룽씽자이(구룡성채)를 방불케하는 곳의 리더에 가까운 남자와의 거래를 일방적으로 파기해버립니다. 한마디로 조교하면 돈준다고 했는데 대통령으로서 그런 약속따위는 하지 않는다고 쌩을 까버리는 사태가 벌어지면서 무적버프를 받으신 그 남자는 나이가 너무 들어보이는 대통령에게 맞지 않는 미녀 유부녀 영부인과 대통령 영애를 차례차례 농락해버립니다. 



결국 대통령은 미육군 특수부대 상사 밀라 졸리를 파견하여 구출작전을 펼치지만..(도대체 이해가 안되는 미소녀 딸랑 한명이 구출부대라니..) 결국 그녀도 최면형태로 남자에게 당하면서 노예시장에 세일즈로 영부인-영애-특수부대원 3명이 노예 판매를 당하게 됩니다.


그런 이야기죠. 초반 배경부터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폰테 타워+ 홍콩의 까울룽씽자이(구룡성채)


두 곳을 합쳐놓은 배경을 보여주기 때문에 흑막의 주인공 남자가 어떤 존재인지는 대단히 암흑 포스를 내뿜으면서 미스테리합니다. 



침술+영국 최음효과의 독을 주는 거미+무적의 전투능력


을 갖고 있는 주인공의 모습은 잘 안나오는게 또 특징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대부분 윤간플레이가 강해서 후반부로 갈수록 이걸 어떻게 봐야하나 싶더군요. 조교술사 운운하더니만 결국엔 배후조정외에는 하는게 없는 형태로 나오는 주인공이라니.. 그리고 초반에 나온 히로인 마리아는 대통령의 노예가 되고 나서 간간히 등장하더니 대사한마디 없는 엑스트라로 됩니다. 표지에서는 밀라 졸리와 함께 주연급의 인상을 주더니만.. 초반에 붕덕당하더니 애널노예가 되어버리곤.. 엑스트라 신세.. 다크물 자체는 보여주긴 하는데.. 뭐랄까 부분적인 아쉬움들이 강하게 느껴지는 느낌이 다른 작품에 비해서 좀 크지 않았나 싶더군요.


표지에 나온 메인 히로인들같은 애들은 메인분위기를 제대로 내지 못하면서 그냥 뭔가 어정쩡한 스타일로 가다보니 초반에 잘 어필을 해주던 마리아 라는 히로인이 너무 급하게 비중이 죽어버리면서 스토리 라인이 좀 많이 허술해지는 느낌이 강해진 점은 개인적으로 많이 아쉬웠습니다. 전혀 크게 비중이 안나올것 같았던 영부인&영애가 비중을 중간에 메인으로 차지해버리니 원 참.. 그렇다고 다른 엑스트라 히로인들이 잘 나와서 당하는것도 아닌것도 아쉬웠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