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호우타 만조오(宝田満蔵)/호우타 모오쿠라(宝田猛蔵)/호우타 미츠오(宝田満男)

나이: 10대 후반~40대중반 추정.
성격: 귀축+악의 축.

등장: 肉の烙印/隷獄生徒会/背徳の教壇/母娘倶楽部/肉獄


네..堀川悟郎 작가의 시리즈물에서 등장하는 남자주인공들이자 귀축들입니다. 설정상 메이지시대부터 일본의 정계와 재계의 흑막을 차지하는 거대세력으로서 주체할수 없는 돈과 권력만큼이나 주체할수 없는 성욕을 발산하기위해서 히로인들의 약점을 잡아서 농락하여 자신의 육노예로 만드는 아주 천하의 개새끼들이다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 여자가 질리면 그 여자를 놔주는게 아니라 자신의 콜렉션으로 활용하여 사실상의 자신이 아쉬울때 H하는 육노예로 평생을 살게 만듭니다. 덕분에 그런 악의 화신이자 귀축답게 생긴것도 돼지같이 생긴 놈들입니다. 돼지에게 미안한 추악한 추남입니다. 추남인만큼이나 고도비만과 함께 우유병만한 거시기를 자랑하는 귀축입니다.




전형적인 귀축캐릭터이긴 한데.. 워낙 잔혹한 면도 강합니다. 예를 들면 일부로 임신시켜놓고 강제낙태를 시켜버린다던지.. 히로인을 도와주려고 했던 남자사람(?)을 바로 몰락시키고 그 가족까지도 자살 및 인신매매로 헤어지게 하는걸 강요시키는등 어마어마합니다. 한마디로 도덕적인 관념자체가 결여라는 말이 정석이 아니라 아예 없다라는 말이 맞는 가치관과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 놈들입니다. 결국엔 자신들이 원하는걸 이루고 즐긴 승리자(?)가 되어버리고 맙니다.


그리고 성적취향이 상당히 독특한데.. 타락한 여자가 아니라 끝까지 이성을 갖고 이성적으로 저항하는 여자를 자신들의 노예로 소유하고자하는 아주 최악의 귀축 캐릭터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뭐 堀川悟郎 작가의 작품에서 나오는 주인공놈들이 전부 그렇긴 하지만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