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해준 캡틴테일러를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투니버스보다 SBS 성우진이 더 마음에 들었던건 저뿐일까요??ㅋㅋ
아무튼 SBS에서 해준 캡틴테일러의 경우 TV판 26화 다해주고 이제 =혼자만의 전쟁=(OVA 1화)를 빼고 OVA 시리즈들을 해준게 생각납니다. OVA 1화도 해줬는지 가물가물하지만요. 아무튼..

테일러의 경우 현재 미결이라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OVA인 =지상에서 영원히= 자체가 미결로 끝났으니까요. 예전에 이글루스를 보니 2000년대에 캡틴테일러2를 제작했다가 포기한걸로 아는데..

뭐 아무튼.. 테일러의 원화가 바뀐건 OVA 2화부터입니다. =16세의 법칙= 이었던가요? 거기서 원화가 싹바뀐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그전 원화가 훨씬 마음에 든 탓에 좋게는 안보이더군요. 그래서 처음에는 원화가가 바뀐줄 알았습니다만.. 기존의 원화가가 원화에 변화를 준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OVA 2화였던 =16세의 법칙=을 보면 그전 원화의 느낌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랬던 원화가..


이렇게 변했으니.. 싫다는 느낌이..;;

원화가가 바뀐것인지 원화가 바뀐건지 좀 알려주세요.. 지금도 다시보고 있는데 여전히 재밌군요.. 과거의 추억도 되고 말이죠.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현재 공유되고 있는 더빙판은 투니버스판외에는 SBS버젼이 공유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