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언론사 총격' 프랑스에 위로 전문…"테러 반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7346977&isYeonhapFlash=Y


앞서 이야기했던 포스팅에서 


http://shyne911.tistory.com/2827


여기서 언급했던 


타인의 비극은 내가 들고 싸울 무기에 불과할 뿐


이 말을 아주 공산주의와 독재체제의 전형다운 생존방식으로 잘 하고 있는 모습이 가관도 아니다라는 생각이랄까요? 노림수야 현재 북괴의 사이버전 공격행위에 대한 서방의 강력규탄을 무마하고자하는 여론전이라고 봐야하겠죠. 기사에 있는 그대로요. 마치 이런걸 보면 북괴의 모습이 일본의 현 내각의 모습과 너무나 똑같다라는 생각이 드는건 저만인지 모르겠네요.


북한 "한미연합훈련 임시중지하면 핵실험 임시중단"(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8&oid=001&aid=0007347818


北 '한미훈련 중지 시 핵실험 중지' 조건부제안 배경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03&aid=0006297453


애초에 들어줄 필요가 없는게.. 딱 보니까 한미연합훈련 임시중지하면 핵실험 임시중단이라는 교환조건에서 너무 티가 나네요. 순진할정도로 정직하게 의도가 보인다랄까요?


김정은 위원장의 핵무기 개발체제화 이후로 

남조선과 미제가 북침훈련을 공화국의 핵보위가 무서워서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라~!


딱 봐도 선전목적이나 생각자체 마인드가 위에 언급된 한줄의 문구라는게 대놓고 보이는데 아마추어 눈에도 보이는게 전문가들 눈에 안보일리가 있겠어요? 두번째 기사에서 대놓고 좀 생각이 다른 측면에서 보여주지만 결론은 같은 언급들이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북괴의 목적은 결국 핵무기의 보유화를 과시함으로서 미국에게 핵보유국으로서의 존중과 인정 그리고 한반도에서의 북괴의 주도적 위치를 확고히 하기위한 행동일뿐입니다. 즉 핵무기를 이용해서 미국에게 압박하는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이라는 점이지요. 홈프론트를 보는 느낌입니다만.. 딱 봐도 핵무기로 미국을 위협하고 있는 메세지인데 당연하겠지요.


저들이 대화 평화 이야기하지만.. 그저 옛날 조공정책을 하던 김대중-노무현 행정부때처럼 대화를 위한 대화와 조공을 얻기위한 대화만이 그들이 하겠다는 대화일뿐이니까요. 애초에 대화제의를 한다는거 자체도 무의미한거죠. 전 박근혜 행정부가 왜 대화제의를 했는지 이해도 안되지만 돌아가는 정세상 그들이 현재의 수세를 타계하기위한 어떠한 조치가 없는 상황에서의 대화란 존재하지 않는 법이라는걸 보면 전 통일뒤에 북괴판 슈타지 문서에서 저 책임자들이 보여줄 태도가 어떤지도 뻔히 보일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뭐 이미 종북좌파 나으리들이 너무 극단적으로 잘 보여주고 계셔서 더 막장을 기대할뿐이지만요.


무의미한 선전공세에 한미연합훈련이 연기될리도 없고 중지될리도 없겠죠. 그런적은 김대중-노무현 행정부가 조공정책을 할때도 하지 못한거니까요.


북한군, 전투배낭 경량화 25㎏에서 18㎏으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277&aid=0003410216


기동성을 높이고 속전속결을 준비하는 것이라고 볼수있지만 결과적으로 보급자체를 더이상 그 이상할수 없으니 자기들 스스로 교범대로 약탈로 충원하라 라는 것을 본격화한 셈이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물론 신장이 작은 북괴의 체제하에 고통받고 있는 우리 국민들의 현실상 북괴반란군에 입대하여 제대로 기동할수 없는 수준에 있는 현실이니 무게를 줄여서 속전속결을 더 목적으로 두고 있다고 봐야한다고 봅니다. 애초에 무게를 줄이라고 하는 부분을 봐도..


식량-텐트


이겁니다. 북괴반란군이 개전시 현지보급에 명시된 사항중에 탄약만 있는게 아니라 식량과 주거지도 있다는걸 감안한다면 그걸 그대로 적용했다고 밖에 답이 안나오고 전시에 전방지역의 민간인 거주지역과 슈퍼등의 식량이 있는 곳의 약탈은 심각할 가능성이 커보인다고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주거지까지 징발해서 다닐 것으로 보이는 모습까지 보이는걸 보면..


北 "6·15공동선언 바탕한 연방제 통일이 최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8&oid=421&aid=0001209188


전 왜 김대중 행정부 시절에 남북연합과 고려연방제가 크게 다르지 않다라고 한 김대중 전 대통령의 발언이 생각이 얼마나 허황무지하다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는 기사가 아닌가 생각하게 될까요?



조공정책 성과내려고 4억달러인가 5억달러씩이나 주면서 현 야당이 그때 그게 주었다면 통일비용 지껄이던게 적화통일 비용 지불했던거라고 시인한 것이라는것도 지금 또 세삼스럽게 다시 깨닫게 되는 기분입니다. 애초에 북괴가 김대중-노무현행정부 조공정책 시절을 왜 그리 좋아하면서 남조선이 적화되었다고 좋아했는지 더 명확하게 알것 같네요. 6.15남북공동선언 자체가 남북연합이 아니라 결국 고려연방제 통일안을 김대중 행정부가 승인했다는 결론밖에 안나오는 문제니까요. 물론 선전에다가는 남북연합을 김정일이가 인정했다고 난리를 쳤던게 저 선언이었으니까요.(김정일이 변했다고 지껄이면서요.)


애초에 공존할수 없는 역적에 불과한 정치세력간의 1:1 대등한 입장의 평화통일을 믿는다는거 자체가 가히 가소로운 우리 한국인들의 허무맹랑한 허상이지만.. 조공정책을 했던 클래스의 집권정치세력의 북괴와의 합의는 정말 대단합니다. 

하긴 그래먹으니 북한인권법을 지들 조공정책 정당법으로 만들려고 하면서 북괴제재 관련 인권법을 막은게 최고의 정치업적이라고 말하는게 당연하다는식으로 나오는 꼴이겠죠.


과연 현실적으로 분야에서의 점진화 단계만이 존재할뿐 큰 틀에서의 흡수통일을 부정할수 없는 단계에까지 온 현실을 우리 정치권이 얼마나 설득을 할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국회라면 애초에 UN에서 북한인권결의안이 통과되기전에 여야가 북한인권법을 통과했겠죠. 국회의원들부터가 반역자들이 국회로 가서 난리치는 세상이니..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