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술2 후속판에서 무라코시 선생의 최면학원편을 이번에는 소개해볼까 합니다. 최면술2를 아신다면.. 아마 후속작에 대해서도 아실겁니다. 후속작은 최면술2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제작사에서 나름 확대해서 제작한 것이죠. 시리즈는 총 6가지의 시나리오를 두고 있습니다. 저는 거기서 첫번째 시나리오인 -무라코시 선생의  최면학원-에 대해서만 이야기해볼까합니다.

팬디스크에서 가장 메인 루트의 시나리오라면 시나리오이기 때문에 말이죠.(뭐 주/조연 및 엑스트라 다수의 히로인들을 볼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서요..ㅋㅋ) 뭐 나중에 시나리오중 하나 더 이야기해볼수 있겠지만 지금은 가장 팬디스크에서 메인 시나리오만을 다루겠습니다.

줄거리

키리시마 사유리(여동생)와 키리시마 마나미(언니)의 쌍둥이는, 청진학원의 아이돌적 존재입니다.
여동생 사유리는 두뇌 명석인 여자 아이로 생도회장을 하고 있습니다.언니 마나미는, 스포츠 만능의 여자 아이로 부회장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부임해 온 양호선생님의 「무라코시 신타」의 행동이 무엇인가 이상하다고 생각해, 그를 조사하기로 하지만.. 그 시작이 최면술에 의한 엄청난 야욕이 숨어있다는 사실을.. 그들이 밝켜지는 순간.. 그녀들에게 악몽은 현실이 됩니다.

게임방식.

기존의 催眠術2와는 전혀 다른게 없는 팬디스크입니다. 뭐 왠만한 게임들이 그러하지만.. 사실 이게 팬디스크라기 보다는 다른 형태의 버젼이라는 점에서 텍스트 방식등은 변함이 없습니다. 기존의 催眠術2과 다른 점은 크게 없습니다. 텍스트 방식 선택지문 모두 말이죠. 다만 시점자의 방식이 매우 변화적입니다. 히로인의 시점이었다가 다시 무라코시의 시점이었다가 히로인들의 시점에서 플레이해보는 느낌도 나름 흥미롭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가장 히로인들의 모습이 중점으로 나오기 때문에 그점에서 더 능욕계 에로게다운 모습을 보인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죠.

시점자가 히로인의 경우일때는 원래 등장을 잘 안하는데 등장하여 표정변화도 보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3인칭 시점과 함께 1인칭 시점도 동시에 느끼면서 상호 입장차이에서 보여지는 모습을 보여주는터라 기존의 주인공 입장만 다루는 모습과 다른 모습이 더 매력을 자극하는 요인이 아닐까 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오마케 쪽에 흥미로운 시스템이 하나 추가되었습니다만.. 바로 갤러리(Gallery) 시스템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게임속에서 등장하는 히로인및 주인공 전부의 표정을 비롯하여 복장 배경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근친상간(相姦遊戯)에서도 등장하던 두 히로인도 등장하더군요. 그러한 탓에 이벤트 CG에 나온 수준이 아는 형태의 텍스트 방식에서 나온 기준하에서의 갤러리를 즐길수 있습니다.

이런식입니다. 하지만 갤러리 자체에 다양성은 많이 부족한 모습인것 같더군요. 예를 든다면..비숍사의 기준이겠지만 속옷의 존재가 한가지라던지 혹은 한 히로인당 이미지 부족이거나 혹은 이벤트 CG에서 나온 히로인들(엑스트라)의 모습이나 임신한 히로인 모습등.. 이런 모습은 없는 점은 무척 아쉽게 느껴졌습니다.(비숍(BISHOP)의 위대함이란 말인가?!)


캐릭터 소개.


키리시마 사유리(霧島さゆり)

학원의 학생회장이고 쌍둥이이자 여동생입니다. 천재적인 두뇌의 소유자라는 설정의 미모와 학식을 겸비한.. 그야말로 커리어 우먼격의 여성이랄까요?
뛰어난 수완가라는 설정도 추가되어 있어서 사람이나 사물을 접할때 치밀한 계산적 행동을 보는 여성이라고 하는군요. 그러한 성격탓에 무라코시 선생의 뒤를 조사하기 시작하는 장본인입니다. 하지만.. 결국 그녀 스스로 악몽속으로 빨려들어가서.. 결과적으로 최면술의 노예가 되었을때 유일하게 마음을 잃지 않게 무라코시에게 조정당해 상처받는 무라코시 입장에서는 편애하는 학생이더군요.

개인적으로 여기에 가사능력까지 있다면 완벽한 히로인으로서 게임속으로 당장이라도 들어가서 고백할것 같은 히로인입니다.ㅋㅋㅋ 


기리시마 마나미(霧島まなみ)

학원 부회장이고 쌍둥이 누나입니다. 동생과 다르게 계산적이지 않은 여성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쌍둥이이면서도 반대의 성격을 갖네요. 여동생과 달리 공부는 자신있지는 않습니다만, 온화한 성격에 어울리지 않고 운동에 자신 있습니다.

오히려 동생같아 보이는 누나입니다. 동생이 누나같고 말이죠..ㅡ_ㅡ; 남을 잘 돕는 탓에 동생보다 인망이 두터운 편입니다. 처음에는 사유리처럼 저항하다가 결국 최면과 다르게 자생적으로 복종해버리는 약한 스타일입니다.


호리구치 에츠코(堀口悦子)

생도회의 회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장래는 신문기자를 목표로 하는 만큼 호기심과 탐구심이 왕성하죠.. 그 성격탓을 이용해서 제일 먼저 무라코시의 비밀을 까발리려다가 두번째로 당하게되는 인물입니다. 추리소설을 좋아해서 나름 추리물로 조사능력이 있지만.. 역시.. 당하는 비운의 조연급 히로인이라는 사실..


세리자와 유메코(芹沢夢子)

생도회의 서기를 맡고 있습니다.낯을 가리는 성격이라는 설정인듯 합니다. 실제로도 부끄러움 많이타는 여성의 모습을 보이는 캐릭터입니다. 선배이자 회장인 사유리를 동경하고 있다. 그리고 몸이 약한 듯합니다. 양호실에 자주찾아오는 까닭에 가장 먼저 무라코시에게 당하는 생도회원으로서 제일 먼저 임신당하는 능욕을 당하게되는 거의 비중이 적은.. 조연급 히로인입니다.


쿠리하라 치사토(栗原ちさと)

사유리의 친구. 완벽한 성격이지만 배려 능숙의 무드 메이커라는 설정의 캐릭터입니다. 검정색을 좋아하더군요. 나중에 강당에서 사유리를 조정한 무라코시때문에 제일먼저 능욕당하는 친구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강당에서 가장 먼저 최면에 의해 또 무라코시 인형이되는 히로인입니다. 꽤 당돌한 히로인이라서.. 정복하고 싶다는 욕구를 주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더군요. 그래봤자 헤롱헤롱 거리게 되는 조연급 히로인이지만요.


코우노 타카코(香野タカコ)

육상부의 부장.활발한 성격으로 ,  그야말로 체육회계인 타입입니다. 얘는 좀 웃기게.. 붕가씬이 없는 황당한 경우입니다. 노리개 CG는 있어도요..(원작인 최면술2에서는 엑스트라로 등장했습니다.)


무라코시 신타(村越進太)

이놈으로 말씀드리자면.. 전작인 -최면학원(催眠学園)-의 주인공입니다. 최면술2에서는 최면학원의 주인공이 성장하여 한 30대로 나오죠. 후속작 전부터 나오는 인물로 주인공인 -사쿠라이 스스무-를 이지메로부터 최면술로 구해주고 최면술을 전해주는 인물입니다. 그 댓가로 참 애매한걸 요구하는 녀석입죠. 자세한건 최면술2해보시게되면 아실듯 하옵니다. 최면술2에서는 주인공을 돕는 조연급 주연입니다만.. 여기 팬디스크의 -무라코시 선생님의 최면학원(村越先生の催眠学院)-이 시나리오에서는 주인공 시점으로서 다시 최면학원에서처럼 존재하게 됩니다.

학원의 모든 여자와 학부모들을 최면으로 노예화하고 임신화하는 장본인이자 남자애들을 전부 미치광이로 만들어버리는 사상 최강 개자식이라 할수 있다 하겠습니다. 남들에게 의심없이 접근하는 스타일이지만 사유리가 이를 감지한 것에 대해서 사유리만은 철저하게 농락하는 형태를 만들어 버리는 극악무도한 놈이라능..(진 히로인을 울리면 못쓴다능.. 뭐 능욕계의 법칙이지만요.)

이번 시나리오에서 나오는 주요 인물은 대략 이렇습니다.


게임정보.

http://www.getchu.com/soft.phtml?id=512385

http://www.d-dream.com/detail.php?arg_tno=5934

플레이 소감.


개인적으로 느낀다면 블랙레인보우사에서 MC물을 통한 능욕물의 절정을 보여준 시나리오랄까요? 2에서도 매력적인 하렘이벤트 전개가 있었지만 짧은게 흠이었는데 이번에는 그 전개가 학교 여학생들 전체로 퍼져가다보니 이번 시나리오 자체에 대해서는 능욕물 장르로서는 최고인듯 하더군요. 저항하지만 결국 굴복하는 히로인들의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자기의지와는 상관없이 당하는 모습이나 주변사람들의 변화를 지켜봐야하는 무력감까지 잘 보여준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라면 더 많은 엑스트라 히로인들이나 조연 히로인들의 더많은 H씬과 하라보테(腹ボテ) 임신 H이벤트가 적었다는게 아쉬웠다랄까요? 아쉬운점은 계속 남긴하니까요. 결국 학교 여학생들 전체를 자신의 노예로 굴복시키고 메가데레로 만들어버리다못해 전원 임신+마음에 드는 학부형도 전원 임신이라는 가히 최고의 다크물을 자랑하는 모습은 괜히 인기작품이 아니겠나 싶기도 합니다. 하라보테(腹ボテ)의 히로인들 모습이 참 인상깊은 모습이었다랄까요? 아마 이 점이 포인트로 작용해서 후속작이었던 의태최면(擬態催眠)에서도 적용되긴 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CG전개와 히로인 배분이 좀 떨어져서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다크물이자 능욕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확실하게 동의할만한 작품이었다 생각합니다. 특히 MC물로서의 절정자체는 제대로 보여준 DL판이자 팬디스크인 점도 한몫을 하고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