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 작가 원화가 마음에 들긴 하지만 대부분 컬러풀 형태의 COMIC과 동인지를 주는 작가라서 인상이 깊었습니다. 왜냐하면 사실 단행본 COMIC판-DL판 동인지-상업지에서도 ALL Color는 거의 찾아보기 어렵거든요. 대체적으로 내용이 대부분 능욕물입니다. 그덕에 또 대부분 작품이 동인지이기도 하지요.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다면 대부분의 내용이 Xration이나 아사나기(朝凪) 작가 양반등처럼 하라보테(腹ボテ)가 주축인것이 특징입니다. 철저한 성적인 정복감 추구를 그리는 작가랄까요? 



함대콜렉션의 동인지인 孕ませコレクション~催眠術で艦隊丸ごと寝取り乗っ取り~도 작가의 작품들의 전반을 잘 보여줍니다. 가장 많은 히로인들이 등장하고 또 엑스트라 히로인들조차도 빠짐없이 공략해서 하라보테(腹ボテ)시키는 형태의 대규모 하렘이 인상깊고 이번 작품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함대콜렉션 게임에 들어간 왠 귀축남 하나가 해킹으로 게임에서 콜렉션을 다 모은 플레이어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부관인 초카이가 막지만.. 해킹으로 세뇌를 해버려서 나머지 히로인들도 집합을 시켜버리고 그는 자신의 정액을 스포이드로 그녀들의 안에 집어넣어서 수정을 시킵니다. 처녀인체로 임신하여 하라보테(腹ボテ)가 될때까지 자위금지 운운하면서 하라보테(腹ボテ)가 되면 그때 공략해주겠다고 선언하면서 그녀들을 전부 임신시켜버립니다.



하라보테(腹ボテ)가 된 이후 원래 플레이어는 접속이 안되었다가 해커와 만나게되고 해커는 플레이어가 멍청하고 조롱하면서 NTR의 결과물 모습을 보입니다. 각종 함선-전투기등을 대표하는 히로인들이 전부 다 하라보테(腹ボテ)가 되어서 메가데레가 되어있는 상태로 단체로 이제는 성욕에 주체를 못하는 걸로 하렘 H를 하면서 끝나게 됩니다.


사실 이 작가의 장점이라면 다양한 히로인들이 엑스트라로 나와서 어떻게든 서비스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세세한 느낌을 받습니다. 다만 장르가 대체적으로 능욕물 소재로 스토리를 잡다보니 전개가 좀 과격한 편으로 가는 모습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몬스터랑 붕가하는것에서 좀 징그럽다라는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컬러풀한 모습들이 많아서 더 매력을 끌게 됩니다. 게다가 장편 스토리로 가는건 정말 10부작잡고 가는경우도 있어서 그것도 하나의 매력이지요. 게다가 히로인을 괴롭히는 나쁜놈이 진짜 면상부터가 나쁜놈이라는걸 제대로 보여주는 추한 이미지가 소재에 맞추어서 매력을 전형적이지만 끄는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른 작가들과 다르게  ALL Color의 원화가 매력적이고 하라보테(腹ボテ) 굉장히 인상적인 작가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