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까지 나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녀석을 보면.. 


정보 업데이트가 하루걸러서 광속으로 올라오고 있어요!!


네.. 일주일 내내 하루걸러서 정보가 업데이트되더군요. 아무래도 늦게공개했고 발매일이 얼마 안남은 상황에서 공식HP에서의 정보가 너무 상대적으로 늦게 나와서 광속업데이트라는 호재를 보긴하더군요.. 기능면에서 개인적으로 제가 의외의 기능이라면.. 이벤트에서 이제 쾌락조교로 타락화된 히로인들이 임신조르기 이벤트 기능을 넣은게 의외더군요. 그동안 비숍(BISHOP)에서 임신하렘ED/임신ED는 넣어준게 기본옵션이었지만 이번에 빈교사4(牝教師4~汚された教壇~) 에서는 아예 임신시키는게 목적으로 나와서인지 이 부분이 흥미롭다랄까요?(SQUEEZ처럼 반복형태의 위험일 연속은 아니더라도요.)


아무튼 그덕에 항상 업데이트가 더럽게 늦기로 소문난 D-Dream에서도  벌써 정보가 공개되고 아마존에서 예약판매 정보를 보면 왠만한 CG개별 이벤트 CG들이 대부분 공개되어서 나올정도더군요? 이렇게 정보 공개 많이해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아무튼.. 그동안 조용히 이 녀석의 정보공개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19일이 얼마 안남아서 기다리지긴 하지만.. 얼마나 많은 CG들과 이벤트가 있을지는 짐작이 안되네요.


아무튼 이번에 체험판이 나와서 한번 해봤는데..


솔직히 히로인들 초반 H이벤트 다 나오는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얘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나머지는 소개정도의 첫대면만 나오고 땡입니다.. 진히로인이 얘라는게 확정인걸 보면 설정상..




이분도 특별출현하시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처음 이제 대면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패턴이 넘어가서 H이벤트 한번 나오고.. 전 그대로 갈줄 알았더니.. 동영상 하나 잠깐 뜨더니..




체험판 관련소개를 해주시고 땡입니다.. 12월에서 유일하게 기대할만한 작품은 이것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