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별 에서 포스팅들 올린거 한번 쭉 보는데.. 이명박 행정부때 전작권 논란있던 모습 그대로를 다시보는군요. 그것도 토시하나 안틀리고 똑같은 말과 영상을 약 5~6년전에 했던거 그대로 하면서요. 이거 뭐 다시한번 올려서 한번 이글루스때처럼 아가리들 다 그때처럼 셧다운을 시켜야하나? 하는 생각이 막들더군요. 전시작전통제권 포스팅 한번 하니까 그때 다들 아가리 묵념하게 만들었던 사람중 한사람으로서 말이죠.


전시작전통제권이 무슨 개념인지도 모르는 것들이 주권드립질을 치고 있는데 그 주권운운 개념이 바로 전직대통령의 막말과 밀리터리는 쥐뿔도 모르고 밀리터리 고증 중요성은 쥐뿔도 모르는 영상매체 감독이나 PD등의 개드립이 진짜인줄 아는 놈들이 태반이니..(그런 드립치는게 단지 맹목적인 현직여당이 싫어서라는 맹목적인 추종 사상이 현실이지만..) 어휴.. 나라 앞날이 어찌되려고 밀리터리 문제를 이야기하면서 최소한의 공부도 안하는지.. 하긴 그래먹으니까 고종과 명성황후가 드라마처럼 진짜 애국자로 말도 안되게 미화된게 진짜인줄 아는 놈들이 나오는 세상이니..(고종이라고 한게 메이지 덴노라고 표기한것보다 격이 낮은 시호라고 지껄이는 미친놈들이 나오는 세상이니 오죽할까 싶습니다만은...)


 이글루스 입진보들이 다 여기에 모여있는것 같습니다 그려.. 블로그 세상은 좁은 현실이라지만 티스토리 주제별 이라는 밸리가  세부적으로 활동량을 비례하도록 생긴걸 확인하고 주제별 밸리를 근근히 보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우려하던게 본인이 봐도 이글루스때 당사자인 저도 논파를 했거나 문제를 만들었던 인간들이 자기반성하나 없이 똑같은짓을 반복하는 모습을 보고 역병처럼 활개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재탕을 하는군요. 돌고도는 세상인건지..


티스토리에서는 이글루스때의 논쟁질 극단적으로 최소화하려고 하는 것도 있어서 안나서는 입장이지만.. 보면서 어이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폐쇄성을 잘 활용하도록 저 스스로 잘 안가도록 해야하는데 저도 멍청하게 굴어서 문제인것 같기도 하군요. 젠장..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