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호 KBS 이사장 “내 역사관은 편협하지 않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1022001247&md=20141023003008_BK


젊은 世代의 역사관, 北韓에 영향 받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23&aid=0002847643


<국감현장> '역사 세미나'된 KBS 국감…야당·이인호 충돌(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7202040


이글루스에서 임정 법통 부정하던 작자가 왜 저런  생각을 하는지 몰랐는데 그 사상적 역할이 여기에 있었군요? 암만 헌법을 들이대줘도 대한민국은 임시정부 법통 계승한적 없다고 들먹이다가 헌법을 지 자의적으로 해석하더니 잠수타고 다른곳 가서 찌질하게 뒷담하 까던걸 봤는데..


우선 어이가 없어서.. 지금 건국절 개념으로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임시정부의 법통이 정신사적 입장에서 있지 않다는 의미는 결국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일을 어떻게 우파학자라는 사람이 할수 있다는겁니까? 자기가 그렇게 띄우고자하는 의도로 보이는 이승만 전 대통령이 바로 광복직전까지 미국과의 협상등의 직책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대미부장이었다는건 알고 지랄하는건지 모르고 지랄하는건지.. 게다가 임정의 정통성의 계승문제를 부정한다는 의미는 결국 북괴를 정통정부로 인정한다라는 것과 동반되어오는 사상인데 이걸 지금 말따위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반공이면 다야? 이 생각이 먼저드는 인사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우리 역사가 북괴에게 영향받았다라고 하는건 좌파들의 종북주의 문제야 영향을 안미쳤다고 할수 없지만 북괴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면서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발언과 사상을 갖은 자가 과연 종북좌파를 욕할수 있는건지 전 의심스럽네요. 한민족의 기본적 사상마인드가 정통성 따지기 제일 좋아하는 민족인데 정통성을 부정하면서 반공을 외친다? 하? 마치 북괴 역적 김일성이 북괴체제를 수립할때랑 똑같은 개지랄을 하는걸 뭐라고 봐야하는겁니까? 대한민국이 어떻게 북괴보다 정통성 우위에 있고 이데올로기적 우위에 있는게 뭔데 저 양반은 저따위 소리를 한답니까? 대한민국이 한민족 유일 합법 유일 정통인 이유가 바로 우리가 임정을 계승했고 그에따르는 5천년 한민족 역사의 계승성을 갖으며 자유민주주의 선거에 의해서 합법적으로 선출된 합법성으로 한민족이 선출한 정부단체이기 때문에 유일 합법 유일 정통이 바로 대한민국이고 북괴라는 호칭으로 반란세력으로서의 지칭을 할수 있는데 대놓고 건국절 드립질로 헛짓거리하면 이건 뭡니까? 고려를 무력으로 무너뜨린 조선조차도 정통성 문제때문에 역사계승적 문제를 바로 했는데 이건 뭐.. 이걸 부정하면서 반공 운운하며 북괴탓 하는지 전 이해가 안되네요. 하긴 남침유도론 개지랄하는 작자도 역사학자인데 그 반대의 또라이 같은 저런 양반이 역사학자라고 평가를 안받는다는게 신기하긴 하네요.


 게다가 김구를 부정하는 이유가 단독정부 수립 반대라고 하는데.. 당시 휴전선 이남에서만의 단독정부 반대인데 이걸 부정하는 요소로 적용하면 어떻게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이승만 전 대통령이 왜 그때 남한만의 단독정부 수립을 이야기했던가요? 우리가 먼저 합법적인 정부를 수립해서 미수북지구의 김일성 일당의 정부수립을 부정하고자 하는 요건때문 아닙니까? 김구 선생의 문제는 이와 같으면서도 휴전선 이남지역의 정부수립은 분단을 초래할수 있다고 해서 반대한걸 어떻게 이렇게 임정부정론과 연계해서 부정을 하는지 이해도 안되네요.


아마추어한테도 논파되는 이따위 논리와 사상으로 무장해서 KBS이사장을 한다? 하? 직무에 문제가 없다? 옆나라 일본의 NHK 이사들 선출해서 현재 위안부 부정에 우익사관 논란 문제 만든거 기억 안나십니까? 이렇게 불순한 사상을 갖고 있으면 =기황후=처럼 이완용이 개화를 위해서 어쩔수 없는 선택들을 했다고 애국자 만드는 드라마 적극적으로 추진할 인사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뽑는 인사마다 이렇게 사상이 불순한 작자들만 뽑는지 전 이해가 안되네요 현행 행정부가요. 노무현 행정부 이래로 이렇게 사상이 불순한 자들을 중책에 앉으려고 하거나 추천한다는거 자체가 전 의문입니다. 자기 아버지인 박정희 전 대통령 보기도 부끄럽지 않나? 싶을 정도로요. 박정희 전 대통령때는 민족정신 계승 운운하면서 극우민족주의 발동을 못해서 그거 우려하던 시기였는데 이건 뭐 대놓고 역행을 보이고 앉아있으니 원.. 노무현 행정부때 그렇게 불순한 사상자들을 국정원장에 NSC위원에 통일부 장관에 임명할때 기겁을 했는데 그걸 재탕으로 봅니다? 


새누리당도 나참 웃겨서 종북주의자 핑계대는 저 불순한 인간이 공감이 어쩌고 어쩐다고요? 야당이 새누리 천년제국 만들어주려고 애쓰다 못해 안달을 하는데 당사자들은 무너지고 싶어서 환장하는 역행은 또 뭐가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