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안찹니다. 예 10대의 포르노의 무분별한 노출 문제긴 하죠.(분명하게 말해서 SBS스페셜에서 언급한 사항이 전부 부정되지 않습니다. 괜히 등급제가 있는거 아닙니다.) 그런데.. 무조건 안된다가 주제 메인으로 나오더만요.


전문가 의견에서나 이해라는 말만 나오지.. 아닌말로 이놈의 인터넷 형태에서 19禁에 대해서 10대에게 노출을 얼마나 최소화할수 있는지 그리고 노출되어서 속칭 중독에 가까운 혹은 증세를 보이는 청소년들에게 자기통제나 잘못의 인식을 가르친적이 있기는 합니까?


아닌말로 아청법 왜 나왔는데요? =영화 도가니= 하나 보고 아동성범죄에 대해서 분노한다 이거하나보고 무조건 안돼로 규정한게 이 나라에요. 그리고 그걸 조장한게 언론이죠. 진짜 뭘 해야하는지는 제대로 안하고 무조건 규제 지랄하다가 결국엔 무고한 사람들 대량으로 성범죄자 만들어놓고 결과가 뭐냐고요. 구분이 가능하다 패드립을치던 것과 다르게 현실은 구분못한다라는게 판결로 계속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보자보자하니까 나중에 뭐? 인터넷에서 음란물로부터 청소년을 지키는 분들이 계십니다하고 소개를 하는 곳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시네요?


어이가 상실을 넘어서 기도 안찹니다. 얘들한테 책임감이라는걸 가르쳐봤어요? 아니면 잘못의 인지능력을 가르쳐봤습니까?  이 나라가요? 그냥 안돼. 무조건 하지마. 이거였죠? 그러니 SBS스페셜에서 나온 일탈행위 관련해서 걔들이 왜 나왔겠어요. 잘못의 인지도 못한 문제가 있지만 잘못을 해도 부모님이 알아서 해주겠지 나는 별일없겠지. 이렇게 생각하니까죠.. 아닌말로 19禁 기능보호를 위해서 확인기능이라도 표준화를 시켜봤습니까? 아니면 일본처럼 성교육을 진짜 제대로나 시켜봤습니까? 아마 지금도 은연중에 중고등학교가서 성교육한답시고 10대때 섹스하는거 아니다 10대 순결 잘 간직해야한다 10대때 남자는 늑대니까 여자들은 남자들이 손만잡아도 뿌리치고 거부하고 경계해라 이렇게 가르칠겁니다. 예 물론 아닌것도 있죠. 아닌경우도 봤으니까요. 그런데 후자보다 전자가 더럽게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무조건 안돼 라는 개념이거든요. 인터뷰를 봐도그러더만요. 대부분이.. 보장을 해줄걸 해주면서 등급제에 따르는 조치를 얼마만큼 애들에게 인식시키도록 교육할것인가는 안나오고요? 왜 포르노의 예를 들어서 능욕물 장르의 포르노 문제의 범죄행위관련해서 애들한테 성교육때 이야기나 해봤습니까? 들어봤다는걸 못봤는데요? 왜 그게 법적으로 잘못이고 그 책임에 대한 무게에 대해서 설명해본적이 있던가요? 당장 초등학교때부터요? 없을걸요. 


왜 그런 중독의 일탈이 나오겠어요? 무엇이 잘못인지 모르고 행동했을때의 자기 책임의 결과가 무엇인지 인지를 못하니까죠. 가정교육 문제도있을 것이고 집안의 부모의 교육방침도 문제겠지만.. 사회적 역할을 하고 사회교육을 하는 학교라는 곳에서 사회적 일탈의 결과가 무엇인지 너희가 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의 받아들일수 있는 수준이 뭔지 가르치는걸 못봤는데 누가 누굴 탓해요.입시기계 만드는 곳이 이 나라 학교인데요.


그래놓고 한다는 소리가 =무조건 안돼=라는 말이죠. 그러니까 방통심위같은 곳이나 옹호하고 자빠진거죠. 심의? 퍽도 심의를 하시겠습니다? 무조건 경고페이지부터 띄우고 보는 새끼들이 무슨놈의 심의? 그렇다고 성매매 사이트를 잘 잡는것도 아닌 주제에요.


당장 일본과 비교해봐도 우리보다 성개방이 훨씬 심한 일본과 우리와 차이를 봐야합니다. 유교탈레반 마냥 일본은 야만적이고 우리는 아니다식으로 접근할게 아니라 일본의 모습에서 왜 재들은 다르고 우리는 이모양이꼴인가를 살펴봐야한다 이겁니다. 맨날 접근방식이 무조건 잘못 무조건 아니다.  이 개념으로 가니 마인드부터가 이꼴이니까 더 음지를 키우는 꼴이라는걸 왜 모르는지 모르겠네요. 일본 소년만화만 봐도 수준이 어떤데 그걸 접하는 일본 청소년들은 상대적으로 다르고 우리는 왜 그모양 그꼴인지 비교될지 생각은 안하는것 같아요 정말..


보다가 그래도 납득가는부분은 있었지만 방향자체가 어떤지 뻔히 보이니까 욕이 튀어나오더니 심지어 방통심위가 엄청나게 대단한일 하는것마냥 이야기를 하는 부분에서 피가 꺼꾸로 솟더군요. 근본적으로 뭘해야하는지가 이야기나오는게 아니라 안되는데 접해서 애들이 문제고 그래서 일탈이 일반화된다라는 논리를 하고 있으니 원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