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와시오 미도리(鷲尾 翠)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성격: 과묵+침착+흡연가 누님

등장: 견랑전설(犬狼伝説)/붉은안경(紅い眼鏡)/케르베로스-수도경 특기대 전기록-.(ケルベロス東京市街戦―首都警特機隊全記録)

실사 배우: 와시오 미치코(鷲尾真知子)


개인적으로 SF에서 보병의 장비의 최고 수준인 파워슈트라는걸 처음 알게해준 작품입니다.(정확하게는 인랑(JIN-ROH)이지만요.) 원래는 스타쉽 트루퍼스를 먼저봤기 때문에 파워슈트라는걸 거기서 알아야했지만.. 저는 스타쉽 트루퍼스를 영화로만 접했던 관계로 그때는 파워슈트가 있는지도 몰랐거든요;;(더불어 버그놈들이 레이저 쏴제끼는것도 몰랐으니까요;;) 아무튼.. 파워슈트라는걸 처음 알게해준게 이 작품이고.. 거기서 유일하게 대사있고 비중있는 히로인은 미도리밖에 없습니다.(특기대에서 여성이라고 추정되는 대원들은 간혹 보여도 거의 안나오거든요. 게다가 대사한마디 안나오죠.)





요 이미지가 유일하게 서비스씬 겸 노출입니다.


특기대에서 가장 뛰어난 3인조에 한명입니다. 여성이라고 그런지 다른 남자들처럼 싸우는 것이나 먼저 쏘는 문제에 대해서 단순하게 보지 않는 모습을 COMIC버젼에서 그 내면의 갈등을 잘 보여주는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오히려 미도리가 주인공이 아닌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그녀 자신이 경찰로서의 임무 그리고 자신의 총기사용에 대한 인식을 2권에서 나중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런 탓에 다른 대원들과 상당히 다른 면모가 분명하게 보여주는 주인공이자 히로인입니다.


사실 이미지가 잘 등장하지 않습니다. 죄다 강화복 입고 댕기는 통에 말이죠.



흡연하는 히로인이죠.


나중에 케르베로스의 반란때 탈출하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사라지긴 하는데.. 그 다음은 시리즈를 다 본게 아니라서 저도 잘 모르겠더군요. 이제 모든걸 내려놓고 평화롭게 살아갈수 있으려나? 하는 의문만 들뿐이었습니다.



실사판 영화인 붉은안경(紅い眼鏡) 에서는 이미지가 딸랑 이게 다입니다. 더는 못구하겠더군요. 유트브쪽에 공개된 장면들을 확인해봤는데 안나옵니다. 배우분이 49년생이셔서 이 시리즈 영화가 나오던 80년대부터 라는 점에서 세월의 격차를 느껴볼수 있습니다.




피규어도 나왔는데.. 솔직히 모에화 좀 해주면 안되나? 싶더군요. 하지만 나온 케로베로스 피규어에서 유일하게 여성버젼의 모델이기도 합니다. 케르베로스-수도경 특기대 전기록-.(ケルベロス東京市街戦―首都警特機隊全記録)에서 추가 에피소드에서도 등장합니다만.. 내용이 뭔지는 잘 몰라도 여기서는 왜 단발머리로 되어있는지 참 의아스럽더군요.

게다가 표지에서는 상당히 예뻐졌습니다..ㅋ



http://kimtekeng.egloos.com/2581238


추가 에피소드때의 관련 이미지는 위를 참고해주세요.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 히로인들에 대한 평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라사와 카스미(平沢和美)  (0) 2014.10.22
매유진  (0) 2014.09.30
담화린  (0) 2014.09.30
마리아(マリア)  (0) 2014.09.24
사쿠라기 마이(桜木 舞)  (0) 2014.09.13
다나카 미사(田中美沙)  (0) 2014.09.13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