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만 찍어대고 있는 제작사에서 예정대로 또 나왔네요. 그래도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게 히로인들 여럿의 H가 나오긴 하는것 같군요. 원참.. 그런데.. 이거 보고 살짝 웃겼던 이유가..


 OVA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과 세계관을 연결했네요?ㅋㅋㅋ


공개된 이미지에서.. 나오더군요.




중간에 H장면이 있어서 대패로 밀어버리긴했는데.. 네.. 얼굴이 다 등장하지 않은 저 엑스트라로 지나가는 히로인들..





여기서 나오는 히로인들하고 똑같죠?ㅋㅋㅋ 원작인 게임에서는 연결이 안될겁니다. 이유는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의 히로인들은 대학생 설정이고 おっぱい学園マーチングバンド部!의 히로인들은 고등학생 설정이거든요. 사실 게임에서도 대단히 애매하게 해놔서 OVA를 통해서 세계관을 합친것 같아 보이긴하는데.. 그것도 나름 재미는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2화는 나오려고 1화들을 저렇게 찍어내고 있는건지 전 그게 궁금할뿐입니다..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