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물이라고 하길래..




하고 봤긴했는데.. 역시나..더군요. 아무튼 전개 자체는 상당히 흥미롭더군요. 관련 정보들 모아보니까요.






꽤 흥미로운 우주전쟁과 같은 모습이더군요? 말도 않되는 방어막 시스템을 갖고 있고 막강한 화력+ 현 지구보다 높은 하이테크놀로지를 갖춘 버스 제국 사실상 반란군 놈들이라고 봐도 상관없는 미치광이 집단과 지구연합군이라..


전력차가 너무 현격하다고 평가가 되다보니 당황스럽다라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도대체 어떻게 휴전을 해서 지구연합이 주권을 지킬수 있었던거야? 라는 생각마저 든다랄까요? 1차 전쟁에서요.. 어느정도여야 그래도 납득이라는걸 하겠는데.. 이건 뭐 이족보행전투로봇있는거 빼면 현재와 너무나 다를게 없는 지구연합군이 무슨수로 1차 전쟁에서 방어를 잘해서 종전형식을 항복형식이 아니게 되었는가의 현실주의에 대한 생각은 너무나 당황스럽다라는 평가입니다.


게다가 그렇게 전쟁을 치루었는데 고작 나온게 이족보행전투로봇밖에 없고 나머지는 큰차이가 없는 현대식 무기였다는건 도대체 전쟁후 군사기술 발전이 안되었다못해 퇴보를 했다는건데 밸런스 조절좀 어느정도 해야하지 않나 싶네요. 현재 나온 것에 비해서요.



히로인 왕녀님과 시종.(물론 진짜 모습은 두번째 이미지죠.)


우선 버스제국의 모습을 보면..완전 구 일본제국과 현 일본 우익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던데요?ㅋㅋㅋ 전쟁시작도 제국이 공식적으로 하는것도 아니고 왠 군벌집합소인 궤도기사 37인? 걔들이 음모꾸며서 시작하는것만 봐도.. 과거 일본의 일본군 마음대로 정부동의도 없이 전쟁하는 모양새와 똑같고.. 화성인들이라는 버스인들이 지구인을 대하는 태도를 봐도 그렇고 완전 판박이를 그대로 적용했더군요.


아무튼 전쟁물이니까 좀더 지켜볼 전개들을 봐야할 것이고 떡밥회수는 어떻게 할지도 봐야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말이죠..


남자캐릭터들 다 뒈져도 여자 히로인들은 죽으면 안됨... 

서비스씬 많아야 됨..


이게 중요한거죠...ㅋㅋㅋ




딱 봐도 왕녀 암살에 투입된 버스제국의 끄나풀 지구인..


원화 자체는 그렇게 야릇한 느낌을 주는 모습은 아니네요; 제 개인적 느낌이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