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게 관련해서 판타지물쪽은 사실 그렇게 관심을 두지 않고 있는지라.. 정보는 알고 있었는데 최근에 보게되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거부감이 강했던건 Liquid(リキッド의 작품의 로리형 원화에 대해서 부정적인 입장이 강했기 때문에 OVA에도 그럴거다 생각해서 안보다가 OVA 정보를 재확인해보니.. 


어라? 작화가 鈴木みら乃거네요?


그러다보니까 로리형이었던 원화가 아니라..




주변 배경 이미지는 안맞아서 맞춰보려고 했는데 포기했어요..




누님스타일이 나오길래 다시보게되더군요. 처음에는 이게 맞아? 했던 기억이 강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19禁 애니라서 섹스어필이 강하게 내보여야한다지만.. 여자기사들 갑옷이 너무 한거 아닌가 싶더군요. 히로인인 공주기사만 되어도 이해를 할만한데.. 이건 뭐.. 뭐라고 평가를 해야할지 참.. 원작을 따른거니.. 뭐..할말은 없습니다만..


작품내내 봉사국가 라는 미명하에 용병단이 고블린이나 오크 데리고 다니면서 봉사국가 만들라고 애쓰는데.. 원래 이런 소재라면 사실 엑스트라 히로인들의 H씬이 좀 많이 나오는게 좋은것 같은데.. 히로인들만 부각하다보니.. 저 개인적으로는 2화를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그다지..영~ 흥미가 안끌리더군요.(2화에서는 그래도 엑스트라 히로인들 붕덕거리는게 나옵니다.) 게다가 엑스트라 히로인들이 등장하고도 H가 없는 경우를 보면서.. 어라? 도대체 왜 한컷이라도 등장하는거야?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미지를 붙이기로 올리려고했는데 못했습니다. 가운데 있는 창날 문제때문에..ㅜ_ㅜ..


얘네 히로인들 뭔가 있는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없고.. 와 이렇게까지 노출 다해놓고 아무것도 없는 걸 보고 뭐야 이거?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특히 3화에서는 로리 히로인 붕덕거리는건 개인적으로 더럽게 싫었다랄까요? 원작과는 좀 다른 면모를 보여줬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의 아쉬움이 강했습니다.




왕국이 연합왕국인지 연합체 국가들 다 정벌하고 여신인 하이엘프 타락시켜서 봉사국가를 완전성립한다라는 전제로 게임이 끝나서 엔딩이 좀 허무하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봉사국가 선언 맹세로 끝이라니.. 쩝..



뭔가 아쉬움이 강한 전개의 19禁 OVA이지 않았나 싶더군요. 그냥 제 느낌은 그랬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