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hinesecomic.egloos.com/4883928


http://zondarian.egloos.com/5828331


이글루스 코론님과 존다리안님 포스팅에서 아주 시원하게 말씀하셨지만.. 이 나라 언론들은 이래서 국방부가 대역을 쓴 행위가 용서받을수 있는건 바로 이 나라의 언론때문이라서 용서가 된다라는 주장이 용인될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게임중독 지랄에.. 판타지 소설 중독 지랄에.. 이제는 애니 중독 지랄에.. 아청법을 스스로 용인하고 있구만요. 왜? 무장탈영병 사건이 안나오도록 아청법을 더욱 강화하자는 개소리까지 지껄이지?  개같은 언론 기자놈들아? 니들같이 기사쓰면 블로그질 하는 내가 발로 포스팅을 해도 그런 개소리는 안하것다..


대한민국 언론은 세월호 사건때 그 문제를 두고도 결국엔 바뀐게 없어요. 이 나라 언론은 자성이라는걸 할줄 모르는 그야말로 누굴 욕할수 없고 언론기능도 제대로 못하는 고장난 폐품에 불과하다는걸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이 이미지 올렸으니 본인은 로리타 콤플렉스에서 미쳐있는 예비 아동성폭력범죄자일까요?  아니? 본 블로그에 넘쳐나는 성인자료들을 올려댔으니 이미 구제불능의 성범죄자인가요? 기자라는 것들 기사쓰는거 보면... 답이 없어요. 이 나라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