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이상 장수한 만화들중 오 나의 여신님은 가장 장수한 만화라 할수 있습니다.(솔직히 언제까지 순수물로 질질 끌지는 미지수이지만요.) 아무튼.. 가장 여신님다운 히로인이시라면.. 당연하게 베르단디겠죠..후후후..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그야말로 여신님인걸요? 캐릭터적인 것도 있지만.. 동시에 애니메이션판에서의 성우이신 이노우에 키쿠코씨의 목소리가 더욱 매력을 발산하게 해주는 히로인이 아닐까 합니다.

이름: 베르단디(ベルダンディー)

영문이름: Belldandy

나이: 모름.

성격: 말이 그대로 청순가련의 여신님. 말이 필요없는 여신님임..ㅡ_ㅡ;

등장: 단행본(Comic)- 48권(完)

OVA- 1권 단행본이 나오는 5년후인 1993~1994년에 걸쳐서 총 5편 애니메이션화.

TV 1기- 2005 1월~7월까지 제작/방영 방송에서는 24화에 총집편 1화 그리고 DVD판으로는 미반영분 2화가 출시.

TV 2기- -각자의 날개-라는 명칭으로  시작. 2006 4~9월까지 제작/방영 방송평 24화 미방송분 1화 출시.

싸우는 날개- 3기라고 오인된 OVA(?) 총 2화로 구성되어서 출시.

극장판- 2000년대 개봉. OVA와 연계되어서 진행되는 스토리로 구성.

작다는 건 편리해- 1998~1999년 제작/방영. 총 48화. 7분간은 아주 짧은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음.

소속: 천상계 여신도우미사무소.

쓰리사이즈: 83-57-84

무기: 홀리벨/마법/미소등..(열거불가)

성우: 이노우에 키쿠코(井上喜久子)

 

우선은 한번 이 애니보면 열광을 안할 자 없는 히로인이라고 하겠습니다. 가장 여신다운 여신 히로인의 원조가 바로 그녀일테니까요. 하지만 극단적인 여신님 이야기가 늘어지면서 벌어지는 문제점때문에 이제는 좀 질릴만한 히로인이라고 평가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치유계 히로인이자 현모양처의 원조 히로인(?)이나 다름없는데.. 문제는.. 아직 한국에서는 대원씨아이가 무슨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아직 한국정발을 거부하고 있는 45권에서는 여신과 살려면 고자(성불구자)로 조정해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신선한 충격을 주긴했죠. 물론 오!  나의 여신님을 꾸준히 보신분들이라면 사실 불만이 생길수 밖에 없었고 의아했던 문제라고 볼수 있을겁니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을 하는데 어떻게 제대로된 섹스어필이 없느냐는 사실 굉장히 의아스러운 궁금증이니까요.) 아무튼 내용이 동정혼을 만든 히로인이라는 점에서 대단하다~ 라는 말밖에 안나오게된 철두철미한 남편관리 히로인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문제 같습니다. 아무튼 저이후로 케이치에게 드디어 반말을 하는 상황이 오니..



아무튼.. 맺어져서 다행이고 부러운 히로인이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저는 솔직히 무서운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더 듭니다. 나이스 보트(Nice boat)~ 보다는 나을지는 모르겠지만요..(개인적으로 하렘을 생각했던 입장에서 본처포지션정도로 봤는데 이건 뭐..) 이제는 엔딩을 보고 싶은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들며 급마무리를 합니다.


2014년에 결국 완결이 되면서 유일무인한 정실부인으로 마무리가 되면서 행복을 계속 갖고 간다라는 이야기의 해피엔딩의 주인공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