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실 제가 처음 접한건.. 미소녀연애시뮬레이션 즉 속칭 미연시라고 하는 한국판 3D 에로게(물론 전연령판)인줄 알았다습니다...ㅡ_ㅡ;;
그리고  언젠간 산다.. 라고 계획한뒤 머리속에서 잊혀졌지요. 몇년후 그러다가 친구놈에게서 패키지가 있다는 소식에 쳐들어 가서 강탈하다 싶이 빌려와서 플레이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에로게? 무기만 안든 바이오하자드 즉 레지던트 이블에 콜 오브 듀티 이었다는 사실!!!!!!

아놔.. 뭔 병크같은 히로인들 덕에 뛰어댕기기 바쁘고.. 뭐든지 왜 다 나한테 시키냐능?


사진출처: http://metalman.egloos.com/1383774

그 덕에.. 1인칭 주인공 시점에 지금도 익숙하지 않는 저는 학교를 미친듯이 뛰어다녔고..(생애 최초로 가상세계에서 이렇게 학교 뛰어댕기기는 처음이었음..) 그덕에 멀미현상까지..ㅡ_ㅡ;; 와서.. 게임을 중단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화이트데이의 세명의 히로인


한소영(진 히로인)


설지현(안경)-김성아(최종보스)

위 히로인들 사진출처: http://metalman.egloos.com/

나중에.. 진엔딩인 소영이와의 해피엔딩 못봤어요..ㅠ_ㅠ.. 처음 본게 성아엔딩인데.. 와 마지막에 반전 쩔더군요.. 전 애랑도 해피엔딩 되는 줄 알았는데..애가 최종보스였다는걸 알고 소름 싹 돌더군요.(배드엔딩) 이런 망할년.. 에로게 모드만 있었다면 당장 덮쳐서 노예로 만들었을 것이야!!!

아무튼.. 결론은..


진엔딩을 결국 못봤어요!!!

진엔딩 못본게 한이 되네요..ㅠ_ㅠ..(플레이한 모든 게임의 진엔딩을 봤던 저인데..(오마케 쓴거 포함) 어찌 이럴수가!!!) 거기에다가 게임해보다가 멀미 난건 이 게임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게임하다 멀미하니까 정말 게임을 하고 싶어지지가 않더군요..ㅠ_ㅠ..


하지만 한국의 어드밴처 게임중 가장 명작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화이트데이2가 나온다는 이야기들이 있던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엔딩에서 나왔던 주인공과 소영이의 kiss씬 예전에 논란이 되었지만.. 진엔딩에서 이 장면 안나옵니다.

즉..

우리 모두 손노리에 낚였어요~

 
제작사 홈피
 http://www.sonnori.co.kr/whiteday/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